6월26일 김현수 3출루, 이대호 2점 결승안타, 박병호 무안타 코리안 메이저리거 소식

MLB 카툰 소식 2016. 6. 26. 16:58
반응형

6월26일 MLB 카툰 소식


출루기계 김현수가 오늘도 3출루 활약을 합니다.


이대호가 린드와 찰떡 궁합을 과시하면서 2타점 결승안타로 팀 승리를 견인 합니다.


박병호... 오늘도 무안타...


MLB 카툰소식 6월26일 김현수 멀티출루, 이대호 결승타MLB 카툰소식 6월26일 김현수 멀티출루, 이대호 결승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오승환 선수는 팀이 시애틀에게 패하면서 등판하지 않았습니다.

팀의 간판 마무리투수 로젠탈이 연이은 실투로 실점과 패전이 높아지면서

당분간 마무리 보직을 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감독이 로젠탈을 다른 보직으로 변경시키면서 마무리투수 자리가 비었습니다.

팀 불펜 투수중에서 가장 뛰어난 활약을 하고 있는 오승환이 마무리투수 자리에 올라갈 확률이 높네요.




미네소타 트윈스 강정호 선수는 최근 경기에서 10호 홈런과 11호 홈런을 때려내고 오늘은 결장 합니다.

구단의 배려 차원에서 벤치휴식을 하는 것 같습니다.

파이어리츠 선장으로 불리우는 고참 슈퍼스타 맥커친이 최근 부진을 털어내려는듯

홈런 두방을 때려내면서 팀이 다시 상승무드를 탈것 같네요.




미네소타 트윈스 박병호 선수는 오늘도 무안타 경기를 하면서 부활의 조짐이 보이지 않습니다.

구단주는 박병호 마이너리그 보내는 것을 고려하지 않는다는 인터뷰 후에도 부진 탈출을 못하고 있으니...

타율이 1할대로 떨어지면서 마이너리그로 보낼것 같다는 이야기들이 또 나오네요.




텍사스 레인저스 추신수 선수가 연속두게임 홈런에 이어서 오늘은 안타와 두루로 활약 합니다.

야구 선수가 갖추어야 할 선구안, 타격력, 송구력, 주력을 모두 겸비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볼티모어 오리올스의 출루머신 김현수 선수가 오늘도 3출루 멀티출루로 활약합니다.

김현수의 뛰어난 활약을 보면 이제 리드오프 1번타자로 올려도 될것 같지만

팀의 1번타자 애덤 존스가 워낙 잘하고 있어서 아직은 2번타자로 만족해야 겠네요.




시애틀 매리너스 이대호 선수는 오늘 만루 찬스에서 2타점 적시타 결승안타를 치면서

팀승리의 주역이 됩니다.

최근 부진한 아오키가 마이너리그로 강등되고 빈자리가 생기자

플래툰으로 번갈아 출전하던 이대호와 린드가 함께 선발 출전하게 되었는데요.

이대호와 린드의 시너지 효과가 대단합니다.

이대호와 린드가 같이 선발 출전하면서 시애틀의 연패도 끝나고 승리가 계속 되네요.

최근 성적 부진으로 연패에 빠져있던 시애틀의 해법은 이대호+린드 두선수 모두 선발 기용이 해답이었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