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3일 강정호 10호 홈런, 추신수 2호 홈런, 김현수 멀티히트 등 코리안 메이저리거 소식

MLB 카툰 소식 2016. 6. 23. 13:56
반응형

MLB 카툰 소식 6월23일


드디어 강정호 10호 홈런, 추신수도 2호 홈런, 김현수는 멀티히트.


이대호 선발 출전 1안타. 박병호는 선발제외, 오승환은 결장.


MLB 카툰 소식 강정호 10호 홈런, 추신수 2호 홈런MLB 카툰 소식 강정호 10호 홈런, 추신수 2호 홈런




미네소타 트윈스 박별호 선수는 12호 홈런 때리고 이틀 휴식후에 나온 어제 경기 부진으로 대타교체 수모

오늘은 상대선발 좌완투수라서 선발제외 되었습니다.

다음 경기 상대 우완 선발 예정이라 출전 한다고 하네요.

슬럼프에 빠지자 어느새 플래툰 적용되는 느낌입니다.

어제 박병호 대신 찬스에 대타 출전해서 활약한 에스코바가 오늘 박병호 대신 선발 출전해서

팀 승리에 기여하는 활약 합니다.

박병호 입장에서는 팀승리는 좋지만 에스코바 활약이 살짝 불안하네요...

공교롭게도 박병호 빠진 3경기 모두 팀이 승리합니다...




시애틀 매리너스가 메이저 최강팀 시카고 컵스를 상대로 무려 7대2 승리하면서

오승환 등판 안하고 휴식합니다.




시애틀 매리너스 이대호 선수가 상대 우완투수 인데도 선발 출전합니다.

플래툰 신봉자 스캇 서비스 감독이 왠일일까요?

요즘 우완투수 상대로 잘치고 어제도 대타로 나와 우완에게 안타를 만들어낸 활약이 인정받아서

슬슬 플래툰에서 해방시키려는 걸까요?

애덤 린드도 함꼐 선발 출저 했는데.... 팀 전체 타선 부진.. 이대호도 1안타 활약 했지만

결국 팀은 1대5 패배 합니다.




볼티모어 오리올스 김현수 선수는 어제 1안타와 멀티 출루 활약하고

오늘도 2안타 멀티히트에 멀티 출루합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은 타격머신까지 가동하네요.

이제 출전 경기가 많이 늘어나고 왠만하면 주전으로 매번 출전 하네요.




강정호 시즌 10호 홈런 영상


미네소타 트윈스 강정호가 오늘 공수에거 두루두루 큰 활약을 합니다.

시즌 10호 홈런을 치고, 도루에도 성공하고, 뛰어난 수비도 몇번 펼칩니다.

정말 팀의 4번타자와 간판선수 다운 많은 활약을 했지만.. 팀은 6대7 역전패 합니다.

6월 들어 팀이 승리보다 패배가 훨씬 많아 졌네요,.




추신수 시즌 2호 홈런 영상


텍사스 레이저스 추신수 선수는 부상에서 돌아오자마자 또 부상이었다가 이제 완전히 회복 된듯 합니다.

몇일전 부터 비거리 살짝 부족해서 홈런이 안되는 아쉬운 타구가 많았는데 오늘 드디어 2호 홈런이네요.

오늘 팀의 선취점 선재득점도 만들고, 팀이 6대4 승리하는 쐐기 마지막 점수 솔로 홈런까지 터트립니다.

부상에서 완전 회복한 추추트레인 본격적으로 질주 시작이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