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5일 강정호, 추신수 홈런. 박병호 타율 꼴찌로 하락 코리안 메이저저리거 소식

MLB 카툰 소식 2016. 6. 25. 16:08
반응형

6월25일 MLB 카툰 소식


강정호 시즌 11호 홈런. 추신수 시즌 3호 홈런


김현수는 계속 플래툰. 이대호 플래툰에서 완전히 해방?


오승환 무실점 퍼팩트 호투, 하지만 마무리가 끝내기 홈런 맞음


박병호... 메이저리그 타율 전체 꼴찌...


MLB 카툰 소식 6월25일 강정호 추신수 또 홈런MLB 카툰 소식 6월25일 강정호 추신수 또 홈런



볼티모어 오리올스 김현수는 상대 선발투수가 좌완이라 플래툰으로 선발 제외 결장했습니다.

감독이 철저히 플래툰 시스템 적용중이라 칼같이 상대 좌우투수에 맞추어 좌우타자 맞대응 선발기용 합니다.

팀이 지구 1위 선두로 잘 나가고 있어서 감독이 당분간 플래툰 시스템에 변화주지 않을것 같습니다.

팀이 너무 잘되니까 오히려 플래툰 적용 철저히 하네요.




시애틀 매리너스 이대호는 상대 투수가 우완인데도 플래툰 적용없이 선발 출전 했습니다.

시애틀이 최근 6연패라는 수렁속에 빠지고 지구 2위 자리까지 빼앗기는 위기 상황

감독이 팀 변화를 위해서 플래툰 시스템을 버리고 잘치는 타자는 무조건 선발 기용합니다.

팀이 위기라서 덕분에 이대호 플래툰 적용없이 선발 출전 하네요.

강대 좌완투수일때는 이대호 선발. 상대 우완투수일때는 린드 나오는 플래툰으로 서로 경쟁 했는데.

이제 투수가 우완이든 좌완이든 이대호와 린드 모두 선발 동시 출전 합니다.

오늘 이대호가 1타점으로 팀의 첫 점수 만들고.

9회 1대3으로 뒤지던 상황에서 6번 이대호가 안타치고 출루해서 찬스를 만들고 대주자로 교체도었고.

이후에 7번 린드가 쓰리런 3점 끝내기 홈런 때려서 팀이 4대3 역전승 합니다.

4점 모두 이대호 린드가 콤비?가 만들어낸 점수로 팀을 6연패에서 구하네요.

이대호와 린드는 플래툰 경쟁자로 한명이 죽어야 한명이 사는 관계 였는데... 이제 둘이 같이 살아야 하는 공생 콤비가 되었네요.




세인트루이스 오승환이 오늘도 1K 포함 3자 범퇴 깨끗한 퍼팩트 무실점 호투 하고 홀드를 올립니다.

하지만 팀의 주전 마무리 투수 로젠탈이 시애틀 린드에게 쓰리런 3점 끝내기 홈런 맞고 팀이 패합니다.

마무리 로젠탈은 실점이 높고 신뢰감이 많이 떨어진 상태.

오승황을 로젠탈 대신 마무리로 보직 변경해서 올리라는 목소리가 더 커지겠네요.

기대하던 오승환과 이대호 맞대결은 성사되지 않았습니다.




미네소타 트윈스 박병호 정말 큰일 났습니다.

오늘도 무안타... 타율이 너무 많이 추락했네요. 타율이 아메리칸리그 전체 꼴찌가 되었습니다.

이번주가 고비인것 같은데.. 이대로 라면 다음주에 감독이 방출이나 마이너리그행을 요구 할지도 모르겠어요.




강정호 11홈런 국내 중계 영상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간판 4번타자 강정호가 두경기만에 다시 홈런을 쏘아 올립니다.

11호 홈런으로 팀내 홈런 순위 1위에 오릅니다.

클린트 허들 감독의 1000승 경기에서 친 홈런이라 의미는 더 클것 같네요.




추신수 시즌 3호 홈런 국내 중계 영상


텍사스 레인저스 추신수 선수가 두경기 연속 홈런포를 가동합니다.

타격, 출루, 도루, 수비, 홈런까지 두루두루 모두 다 잘하고 있는게 정말 대단한 선수입니다.

부상에서 복귀해 15경기 정도만 뛰었는데 눈부신 활약중이네요.

이틀전에는 강정호와 동시에 같은날 홈런 치더니. 오늘도 강정호와 추신수 동시에 같은날 홈런입니다.

강,추 홈런이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