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거미 가왕전 듀엣 2위 영상, 중국판 나는 가수다 시즌4

빅이벤트 핫이슈/문화 2016. 4. 9. 00:53
반응형

황치열은 최종가왕전 13차 경연에서 1라운드 듀엣무대에서 한국 여가수 거미와 듀엣무대를 만들었습니다.

 

중국판 나는가수다 (我是歌手4, 아시가수4)에서 선풍적인 인기로 새로운 한류스타로 등극한 황치열

 

우리나라는 물론 아시아와 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송중기, 송혜교 주연의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유어 마이 에브리띵 ('You are my everything') 을 불렀습니다.

 

황치열 거미 유아 마이 에브리띵황치열 거미 유어 마이 에브리띵

 

2라운드 에서는 대만출신 가수 소경등의 황비라는 곡을 편곡해서 도입부에 엑소의 으르렁, 슈퍼 쥬니어의 소리 소리, 비의 라 송을 편곡해 넣어 신나는 댄스곡을 공연했습니다.

 

아쉽게 중국판 나가수 시즌4 13차경연 1라운드 듀엣무대에서는 2위를 차지 합니다.

 

중국판 나가수 시즌4 13차경연 1라운드 듀엣무대 1위는 코코리가 차지 했다고 하네요.

 

황치열과 거미가 중국 나는 가수다 시즌4 13차 경연 가왕전 1라운드 듀엣 공연한 'You are my everything' (유아 마이 에브리띵)영상입니다.

 

 

차분하고 아름다운 곡을 잘 소화하고 하모니도 좋았네요.

 

기립박수 받을만 합니다.

 

1라운드 유아 마이 에비리띵 듀엣무대 2위. 2라운드 솔로곡 왕비 무대 2위. 나는가수다 시즌4 가왕전 종합 3위로 마무리 합니다.

 

아쉽지만 잘했네요 황치열~!

 

중국판 나는가수다 시즌4 최종 가왕전 13차 경연 2라운드 솔로곡 왕비 영상 보러가기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