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철 8호 동점골 성공. 일본 반응

빅이벤트 핫이슈/축구 2016. 4. 3. 10:58
반응형

독일 분데스리가 아우크스부르크에서 뛰고 있는 구자철 선수가 시즌 8호골을 성공 시켰습니다.

 

구자철은 마인츠 코파스 아레나에서 열린 홈팀 마인츠와의 경기에서 8호골을 터트렸습니다.

 

하지만 팀은 아쉽게도 구자철의 동점골 이후에 다시 재역전골을 먹고 2:4로 패했네요.

 

 

아우크스부르크 팀은 패햇지만 구자철의 뛰어난 활약은 분데스리가 아우크스부르크 홈페이지를 장식했습니다.

 

몇일전 한경기 3골의 해트트릭을 성공한 후에 시즌 8호골을 성공시킨 구자철 선수는 손흥민 선수 이후로 유럽리그 두자릿수 골을 기록하는 한국선수가 될 확률이 매우 높아 졌습니다.

 

그동안 몸상태로 주춤하던 구자철이 드디어 몸상태가 회복되어 골폭풍을 몰아 넣고 있는데요 이제 남은 6경기에서 2골만 더 넣으면 두자릿수 골기록을 달성 할수 있습니다.

 

헤트트릭 이후 더욱더 주목받고 있는 구자철의 이번 8호골에 대해서 일본도 관심이 많습니다.

 

일본 네티즌과 일본 축구 팬들은 일본 선수가 많이 뛰고 있는 독일 분데스리가에 관심이 많더군요.

 

특히 일본 선수가 뛰는 팀에 대한 관심은 말할것 없이 더욱 높은 것은 물론입니다.

 

구자철 8호 동점 골에 대한 일본 반응은...

 

'구자철의 엄청난 골이다'

'쩌는 골이야~~'

'마인츠 수비가 너무 심하다'

'슈퍼골~~~'

'구자철 시대야'

'예전부터 구자철 센스가 좋다고 생각했다'

'구자철 옛 친정팀에 골을 넣었다'

'구자철 5년만에 컨티션 좋아졌다'

'구자철 너무 잘한다'

'구자철 컨트롤도 광장하다'

'구자철 벌써 8호골 성공이냐?'

 

일본인 선수가 속해 있는 마인츠에 한국인선수가 3명이나 소속된 아우크스부르크가 골을 넣자 일본 반응이 많지는 않은듯 합니다.

 

구자철 선수가 꼭 2골 더 성공해서 시즌 두자릿수 10호골 이상 기록 갱신하길 응원해 봅니다.

 

유럽에서 뛰는 모든 선수들 몸건강히 활약하면 좋겠네요.

 

화이팅~~~!!!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