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중국 나가수 3승 3번째 우승곡 개변자기 영상

빅이벤트 핫이슈/축구 2016. 3. 19. 16:41
반응형

황치열이 중국판 나는 가수다 '我是歌手4(아시가수 시즌4)' 10번째 경연에서 중국노래 '改變自己(개변자기)'를 불러서 3번째 1위 우승을 차지 했습니다.

 

이제 황치열은 3번 우승으로 3승을 차지하면서, 열번쨰 경영까지 출전 참여자중 누적 성적 공동 1위로 중국 가왕 자리가 한발 더 가까이 다가왔습니다.

 

첫번째 우승곡은 빅뱅의 뱅뱅뱅을 편곡한 노래 였고, 두번째 우승곡은 박진영의 허니를 편곡한 곡이었습니다.

 

이번 세번째 우승곡은 중국 원곡 '개변자기'를 새롭게 편곡해서 흥겹고 신나는 공연으로 관객과 뜨겁게 호흡하는 무대를 만들면서 1위 우승을 차지 했는데요.

 

황치열 중국 나는가수다 아시가수 시즌4 10번째 경연 1위 우승 개변자기

 

분위기 있는 느낌으로 중국 팬에게 다가 갔던 황치열이 오히려 신나는 댄스곡과 섹시한 안무로 더 큰 사랑을 받고 1위를차지 하고 있네요.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 황치열이 국내보다 중국에서 더 인기 몰이를 하면서 새로운 한류스타로 우뚝 섰습니다. ㅎㅎ

 

황치열 중국어 발음도 한층더 업그레이드 된것 같습니다.

황치열 본인도 중국어 공부에 열심이고, 황치열 중국인 현지 매니저의 중국어 발음 조언도 효과만점 인가 봅니다.

 

중국판 나는 가수다 '아시가수 스즌4' 에서 3번이나 1위 우승을 한 황치열이 과연 중국 가왕자리를 차지 할지 관심이 주목 되네요.

 

중화권 톱스타 코코리와 가왕자리르 놓고 공동1위(총 1위 3번 동률) 접전중인 상황에서 황치열을 응원해 봅니다. ^^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