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철 해트트릭 영상 아우크스부르크 VS 레버쿠젠 판정시비 하이라이트

빅이벤트 핫이슈/축구 2016. 3. 8. 12:00
반응형

오늘 독일 분데스리가 프로축구 아우크스부르크  VS 레버쿠젠 경기가 벌어 졌습니다.

 

중앙 수비수로 선발 출장한 구자철의 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록 구자철 선수가 놀라운 활약을 펼쳤습니다.

 

공수 전반에 걸친 활약은 물론이고 적극적인 공격 가담으로 상대 골키퍼를 위협하는 여러차례 슛을 날렸는데요.

 

뛰어난 활약속에 골까지 성공 시켰습니다.

 

구자철 헤드트릭구자철 3골 레버쿠젠 헤드트릭

 

그런데 그냥 골만 성골시킨게 아니라 해트트릭을 기록했어요 ㅎㅎ

 

구자철이 분데스리카 처음으로 한경기 3골 헤드트릭을 기록하는 역사적인 날입니다.

 

구자철의 뛰어난 위치선정 능력과 골대상황에서 골 냄새를 맏고 정확하게 문전 대시로 달려가 정확하고 강하게 슛해서 골을 넣는 능력이 아주 뛰어나게 돋보입니다.

 

구자철이 3골 헤트트릭이라는 놀라운 활약을 했지만... 아쉽게도 아우크스부르크는 구자철의 3골을 지키지 못하고 레버쿠젠에게 연속 3골을 내주면서 경기는 3:3 무승부로 끝이 납니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구자철은 자신이 3골 해드트릭을 기록했지만, 경기가 무승부로 끝났고, 무승부이지만 진것과 같은 기분이 든다고 인터뷰 했네요.

 

아우크스부르크 구자철의 3골 해트트릭을 포함해서 구자철의 활약과, 안타까운 레버쿠젠 3골 만회골, 그리고 골키퍼가 이미 잡은 골을 아우크스부르크 선수가 발로차서 빼앗았다는 반칙 판정논란이 있는 구자철의 2번째 골 판정논란 영상까지 포함된 하일라이트 영상 입니다.

 

 

 

하이라이트 전체 영상을 보면 구자철의 활약이 더욱 실감이 나네요.

 

구자철이 넣은 3골 모두 높은 스킬을 보여주는 화려하고 시원한 골입니다.

 

호쾌 통쾌한 구자철의 해트트릭 골을 보면서 기분 업되는 하루가 되네요. ㅎㅎ

 

앞으로 유럽현지에서 예전된 체코, 스페인 등 유럽 강호 국가대표팀과의 평가전이 기대 되는 대목입니다.

 

스페인과의 경기에서도 한참 물오른 구자철의 활약이 기대 되네요.

 

해외무대에서 뛰고 있는 우리나라 선수들의 많은 활약이 기대 됩니다.

 

화이팅~~~!!!!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