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호 만루홈런 자막 영상과 인터뷰 영상

빅이벤트 핫이슈/축구 2016. 3. 7. 11:46
반응형

메이저리그에 미네소타 트윈스에 이적 진출한 박병호 선수가 템파베이레이스와의 시범경기에서 만루홈런 그랜드슬램을 장식했습니다.

 

1루스로 출전한 박병호는 첫타석에서 바로 만루홈런을 쏘아 올렸고 다음타석에서는 상대실책을 틈타는 득점을 올렸네요.

 

마지막 타선에서는 삼진아웃 되었지만 첫 시범경기에서 만루 홈런으로 강력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미네소타는 이번 시범경기에서 박병호의 활약을 지켜보고는 16세부터 박병호를 관심있게 지켜보고 영입한 보람이 있다고 하면서 시즌 30홈런도 가능할것 이라고 만족감을 표시했다고 하네요.

 

박병호 만루홈런박병호 만루홈런 그랜드슬램

 

박병호의 만루홈런 활약은 메이져리그 공식 홈페이지 메인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박병호 만루홈런 한글자막영상과 인터뷰 한국어 자막 영상입니다.

 

 

 

박병호에게 만루홈런을 허용한 오도리지 투수도 박병호의 타격을 칭찬 했네요.

 

지난해 28차례 선발 등판해 9승9패 평균자책점 3.35를 기록한 빅리그 통산 20승 우완 투수 오도리지는 "박병호의 타구는 시범경기가 아니어도 결국 나왔을 홈런"이라며 "그는 언제든 내게 홈런을 칠 수 있었을 것" 이라고 칭찬 했다고 하네요.

 

팀 동료들도 박병호가 팀에 잘 적응하고 있다면서 박병호의 홈런 보는것이 즐겁다고 했다 하네요.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한국선수 모두 화이팅 입니다~! ㅎㅎ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