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시범경기 홈런영상과 반응

빅이벤트 핫이슈/축구 2016. 3. 8. 11:49
반응형

어제 박병호 선수에 이어서 오늘 이대호 선수가 홈런을 쏘아 올렷는데요.

 

이대호 선수가 빨리 스프링캠프에 함류하면 좋겠다고 요청했던 시애틀마리너스는 오늘 이대호 선수의 시범경기 홈런을 통해서 다시한번 이대호 선수의 존재감을 확인 했을것 같습니다. ㅎㅎ

 

우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를 상대로 8회에 쏘아올린 시원한 솔로 홈런 영상을 보시겠습니다.

 

 

6:10으로 뒤쳐지고 있던 8회 첫타석에서 시원한 좌월 솔로 홈런을 때려내는 영상입니다.

 

이대호는 8회에 추격을 발판을 마련하는 솔로홈런을 쏘아 올렸지만... 9회 무사 1루, 2루 역전찬스에서 병살타가 나온것에 대해서는 이대호 스스로 크게 실망하는 모습이었다고 하네요.

 

그래도 8회 솔로 홈런은 관객이나 현지 팬들에게 눈도장 찍기에는 충분했던것 같습니다.

 

메이져리그 닷컴과 시애틀 지역언론이 이대호의 시범경기 홈런을 기사로 다루고 있는 가운데, 시애틀 마리너스 홈페이지 메인에도 이대호 선수의 홈런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대호 홈런 소식이대호 홈런 소식

 

오늘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경기에서 홈런을 때린 이대호가 다른 홈런타자들과 함께 언급되고 있습니다.

 

이대호 시범경기 홈런 영상시애틀 마리너스 이대호 시범경기 첫 1호 솔로홈런 영상

 

시애틀 마리너스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는 이대호 선수의 8회 홈런 영상이 올라와 있네요.

 

시애틀 마리너스의 스캇 서비스 감독과 현지 팬들은 오늘 이대호의 엄청난 힘을 확인 할수 있어서 좋았다는 반응이라고 합니다.

 

이번 시범경기 이대호 1호 첫 홈런에 대해서 감독의 반응은...

 

"흥미로운 배팅이었다."

"이대호는 480피트(146m) 정도의 거리로 날렸다."

"엄청난 힘이었다."

"우리는 그의 힘에 대해서 알고 있었다. 경기서 이대호의 힘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수비시 타구를 매우 잘 처리했다"

"경험이 풍부한 선수다."

"많은 타석에 섰고, 1루수로 뛰었다. 쉽게 잡고, 쉽게 던진다"

 

한편 현지팬들의 반응은...

 

"한국리그와 일본리그 양쪽에서 최고의 타자 자리에 오른 lee는 소프트뱅크의 18밀리언달러 3년 계약을 거절하고 매리너스에 마이너리그 계약을 했어. 그는 돈이 아니라 꿈을 쫒는 사람이야.

"그가 25인 로스터에 포함되면 좋겠어"

"나는 말해 붐붐붐, 너는 말해 대호!"

"lee는 확실하고 명확하게 큰 잠재력을 지니고 있어서 나는 그가 좋아. 그는 정말로 우리팀에 도움을 줄거야"

"우리 라인업에 진짜 소고기를 추가해 준것에 진심으로 감사해. lee는 확실히 기대 이상의 선수다! 환상적인 2016 시즌을 기대해"

"나는 스프링캠프에 관심없다. 하지만 Sardinas와 Lee가 꼭 25명 로스터에 포함되는것을 바란다. 그렇게 되면 우리 공격라인에 엄청 행복할거야"

"대호붐"

"한국의 대형 선수 Lee. 나는 꼭 그가 팀을 주도하는 모습을 보고 싶어"

 

메이져리그에 진출해 있는 한국선수들이 모두 2016년 뛰어난 활약을 해주기 바랍니다. 화이팅~~~!!!!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