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way 구이바다 가스 그릴 삼겹살 굽기

푸드 2013. 6. 13. 10:38
반응형

 

 

 

구이바다 첫 개시... 삼겹살과 목살입니다.

 

 

와이프가 푸짐하니 맛깔스럽게 재료를 준비 했네요.

 

 

직화구이는 열효율이 떨어 졌었는데요.

전골팬으로 하는 목살구이는 정말잘되네요.

화력이 너무 좋습니다.

집에 있는 전기그릴에 비해서 구이바다2 가스그릴이 정말 월등히 높은 화력을 보여줍니다.

 

 

삽겹살도 순싯간에 읶혀 버립니다.

아무레도 구이바다의 메인은 직화구이가 아니라 전골팬인것 같아요.

한가지 아쉬운것은.... 전골팬 바닥이 기름이 잘빠지게 v자 형태인데도... 기름이 잘 안빠집닏다.

전골팬 한쪽에 뭔가 고여서 강제로 경사를 더주어야 기름이 잘 빠질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전골팬 삽겹살 구인는 약간 느끼한 느낌이라서...조리시간은 많이 잡아 먹지만  고애니웨어 훈제 삼겹살이 담백하고 부드라워서 더 맛있는것 같네요.

하지만 집사람은 약간 느끼한것 좋아하고 조리시간 빠르고, 간편하고, 청소도 쉬운걸 좋아해서 구이바다가 더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제가 구이바다 산걸보고 이런걸 왜샀냐고 카드 압수한다고 난리 부리더니... 저녁에 고기 구워보더니 잘 샀다고 한네요.

목살 한근. 삽겹살 한근 가지고, 아이둘 어른 넷, 6식구 배부르게  포식 했네요.

무었보다 고기 오래 안기다리고 바로바로 빨리 구워먹을수 있는 부분이 좋은것 같습니다.

캠핑이나 야외 나들이 가서 숯불피우고 훈제해서 긴시간 기다리기 힘들때. 간편하게 빨리 음식해먹을때 좋을것 같아요.


그나저나.. 요즘 바베큐 장비 때문에 고기를 너무 자주먹어서... 뱃살이 걱정입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