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결승 메시의 실수와 손흥민의 기대, 4강 준결승 경기 날짜와 시간

빅이벤트 핫이슈/축구 2019. 5. 8. 09:39
반응형

챔피언스리그 결승 진출을 놓고 토트넘, 바르셀로나, 리버풀, 아약스 4강 4팀이 치열한 준결승을 펼치고 있는데요.

 

바르셀로나는 리버풀을 상대로 1차전에서 3대0 승리로 챔피언스리그 결승진출에 유리한 고지를 선점 했다가

 

2차전에서 0대4으로 패배하면서 챔피언스리그 결승 진출은 좌절되고 리버풀이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바르샤의 결승 좌절에 바르샤의 전설 메시의 아쉬운 모습이 투영되어 안타까운데요.

 

 

바르셀로나는 5:1로만 졌어도 원정득점 우선으로 결승진출을 할수 있었는데요.

 

결정적인 노마크 찬스에서 바르셀로나의 전설 메시가 골을 넣지 못하면서 바르셀로나는 챔피언스리그 4강에서 탈락합니다.

 

천하의 메시가 그런 좋은 찬스를 그냥 날려 먹었다는 것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바르샤를 이끌던 메시가 허무하게 기회를 무산 시킨것과는 다르게 요즘 케인의 부상으로 토트넘을 이끌고 있는 손흥민은 큰활약을 계속 이어가기를 바라는데요.

 

손흥민에게 거는 기대가 큰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요.

 

 

토트넘과 아약스의 4강 1차전 경기에서는 손흥민이 경고누적으로 출전하지 못하고 결국 토트넘은 아약스에게 0대1 패배 합니다.

 

토트넘 홈경기에서 원정팀 아약스에게 1골을 먹었기 때문에, 토트넘은 챔피언스리그 4강 원정 2차전에서 2골차 이상으로 아약스에게 승리해야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진출 할수 있습니다.

 

토트넘의 챔피언스리그 결승 예상 가능 시나리오는 토트넘이 아약스에게 2:0으로 승리하거나 그이상 점수차로 승리하는 것이죠.

 

 

아약스 1차전에 출전하지 못했던 손흥민에게 아약스 상대 4강 2차전에 거는 기대가 매우 큰것이 사실입니다.

 

지난 8강전에서도 토트넘을 4강에 올려 놓은 주역으로 두경기 연속골을 몰아 넣은 손흥민이 이번 2018-2019쳄피언스리그 4강에서도 뛰어난 기량을 선보이면서 토트넘을 결승에 진출시키고 나아가서 우승까지 견인하기를 응원해 봅니다.

 

토트넘과 아약스의 챔피언스 리그 4강 준결승 2차전 경기 날짜와 시간은 5월9일 새벽4시입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