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30일 김현수 4경기 연속안타, 이대호 연속 무안타 부진 코리안 메이저리거 소식

MLB 카툰 소식 2016. 7. 30. 15:33
반응형

7월30일 코리안 메이저리거 MLB 카툰 소식


김현수 4경기 연속 안타


이대호 강정호 최지만 무안타


오승환 결장


마이너 박병호 무안타.

현지 언론은 최근 홈런 행진 중인 박병호를 빨리 메이저리그에 복귀 시켜서, 성적이 낮아 이번 시즌을 포기한 팀의 내년 시즌 준비를 위한 선수 경험 쌓기 경기에 출전 시켜야 한다는 기사를 내보내지만, 감독은 팀에 자리도 없고 조금더 지켜보아야 한다고 인터뷰 합니다.


7월30일 MLB 카툰 소식 김현수 4경기 연속 안타7월30일 MLB 카툰 소식 김현수 4경기 연속 안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끝판왕 마무리 오승환은 팀이 11대6 5점차 승리하면서 세이브 조건이 아니라 마무리 등판 하지 않고 결장 합니다.

최근 3일 연속 세이브를 달성한 상황에 대해서 고무된 현지 언론은 오승환이 팀에 없으면 안되는 선수라고 극찬하고 있네요.




시애틀 매리너스 이대호 선수는 최근 극심한 슬러프 속에 무안타 경기가 계속 됩니다.




연속 안타와 득점으로 활약하던 최지만은 오늘 무안타 침묵 합니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강정호는 최근 부진에서 탈출 하는듯 안타와 타점을 성공시키다가 오늘은 무안타 경기를 합니다.




볼티모어 오리올스 김현수 선수는 부상 복귀후에 4경기 연속 안타로 잔경기 안타 출루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오늘은 상대 3루수가 2루 베이스쪽에 치우쳐있자 3루간 틈으로 기습번트를 성공시키면서 센스있는 출루를 하고 후속타에 득점까지 성공합니다.

파울선상에 떨어져서 안타인 타구가 심판 오심으로 파울 판정을 받는 김현수의 아쉬운 상황은 팀이 5대6로 1점차 패배로 더욱더 아쉽게 느껴집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