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9일 박병호 한경기 홈런 3개 폭발, 오승환 시즌 7세이브. 코리안 메이저리거 소식

MLB 카툰 소식 2016. 7. 29. 15:08
반응형

7월29일 코리안 메이저리거 MLB 카툰 소식


마이너리그 박병호 한경기 3개 홈런 폭발


오승환 시즌 7세이브 달성


김현수 부상 복귀후 3경기 연속안타


이대호, 강정호 팀 경기 없는 날


최지만 플래툰 선발제외 벤치대기 결장


MLB 카툰 소식. 박병호 한경기 3개 홈런, 오승환 세이브MLB 카툰 소식. 박병호 한경기 3개 홈런, 오승환 세이브




로체스터 레드윙스 (미네소타 산한 트리플A 마이너리그 팀) 박병호 선수가 한경기 홈런 3개를 때려 냅니다.

6회 솔로 홈런, 8회 솔로 홈런, 9회 쓰리런 3점 연타석 홈런 까지 박뱅이 뱅! 뱅! 뱅! 홈런을 쳤다고 현지에서도 관심 폭발이네요.

최근 연일 안타와 홈런 행진을 이어가면서 10경기 8홈런을 때려 내면서 마이너리그로 내려온 후에 엄청난 타격감을 과시하면서 부활한 모습을 보입니다.

하지만미네소타 트윈스에 박병호 대신 마이너에서 올라온 대체 선수가 활약하고 있고, 지명타자 자리에 선수들이 넘쳐나면서 박병호 자리가 만들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박병호가 아무리 홈런을 매일같이 때려도 메이저리그에 빈자리가 없어서 답답한 상황이네요.

구단이 결단을 내리고 팀선수 한명을 마이너로 보내고 박병호를 불러와야 하는데... 언제 메이저 콜업 될지 알수 없는 상황입니다.

팀에 부진한 선수가 있거나 빈자리 있으면 바로 콜업 될텐데 아쉽네요.




시애틀 매리너스 이대호 선수는 최근 극심한 슬럼프 속에서 팀 경기 없는 날이라 휴식합니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강정호 선수는 최근 슬럼프에서 벚어나려는 듯 연속 안타와 타점 행진중에 오늘은 팀경기 없는 날이라 휴식 합니다.




LA 에인절스 최지만 선수는 8월까지 부상자 명단에 올라있는 C.J크론을 대신해서 메이저레 콜업되어 활약하고 있지만. 아직 주전자리는 차지하지 못하고 마르테와 플래툰으로 번갈아 출전 중입니다.

크론이 돌아오는 8월까지 확실한 활약으로 눈도장 받아서 다시 마이너로 가지 않고 주전자리 차지하면 좋겠습니다.




볼티모어 오리올스 김현수 선수는 햄스트링 부상에서 돌아와서 복귀전부터 3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갑니다.

오늘은 볼넷 출루로 멀티출루까지 하면서 건재함을 과시합니다.




오승환 시즌 7세이브 하이라이트 영상. 현지 중계 한글 자막 영상.


세이트루이스 카디널스 끝판왕 마무리 오승환은 시즌 7세이브를 달성합니다.

상대 타자의 타구가 엉덩이에 맞는 위험천만한 상황도 있었지만. 상대 타자의 타구가 오승환 글로브를 스치면서 더블플레이 아웃 코스로 흘러가는 행운도 함께 했네요.

돌부처 오승환이 파이널 보스로써 확실한 마무리 투수 모습을 보여줍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