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일 이대호 시즌 13호 홈런, 김현수 5경기 연속 안타. 코리안 메이저리거 소식

MLB 카툰 소식 2016. 8. 1. 13:34
반응형

8월1일 코리안 메이저리거 MLB  카툰 소식


이대호 시즌 13호 홈런 투런포


김현수 5경기 연속 안타


최지만 너클볼 상대 처음 안타


부상중 추신수 8월5일 복귀 예정


강정호, 오승환 결장


마이너 박병호 3경기 연속 무안타


MLB 카툰 소식 이대호 13호 홈런MLB 카툰 소식 이대호 13호 홈런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끝판왕 마무리 투수 오승환은 팀이 패배하면서 마무리 등판 기회가 없었습니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강정호 선수는 최근 슬럼프에서 벚어나려는 듯 안타와 타점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선발제외 벤치대기 결장 합니다.




LA 에인절스 최지만 선수는 오늘 선발 출전해서 마이너리그와 메이저리그 통산 처음 접해보는 너클볼러를 상대하면서 너클볼을 쳐서 안타를 만듭니다.

8월초로 예정된 C.J 클론의 부상 복귀 후에도 과연 최지만에 메이저리그에 잔류 할지 기대 됩니다.




볼티모어 오리올스 김현수 선수는 부상 복귀후 5경기 연속 안타를 떄려 내면서 맹활약 합니다.

멀티안타와 멀티출루를 통해 타격기계 출루 머신의 위용을 과시합니다.




이대호 시즌 13호 홈런 현지 중계 한글 자막 영상


시애틀 매리너스 이대호 선수는 최근 연속 무안타 장기간 타격 슬럼프 부진 속에 빠져 있었는데요.

오늘은 시즌 13호 홈런 포함 멀티출루를 기록합니다. 14경기만에 홈런 추가입니다.

홈팀인 시애틀 관중들이 3번째 투런포를 맞고 화가 났는지... 이대호의 13호 홈런볼을 받은 시애틀 관중이 다시 구장으로 볼을 집어던집니다. ㅎㅎ

오늘 투런 홈런과 두번의 볼넷 출루를 통해서, 타격력과 선구안이 살아나는 계기가 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