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11호 홈런 미국 현지 팬 반응 번역

MLB 하이라이트와 영상 2016. 7. 2. 15:41
반응형

시애틀 매리너스 팀이 3대2로 1점 리드 하던 상황에서 이대호 선수가 시즌 11호 홈런을 쏘아 올리면서 승리에 쐐기를 박습니다.


이대호 선수가 올해 신인왕을 차지하기 바라는 플랭카드로 응원할 정도로 이대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시애틀 홈팬들의 반응도 뜨거운데요.


이대호 11호 홈런 해외 반응 중에서 미국 현지 시애틀 매리너스 팬 반응을 모았습니다.


이대호 11호 홈런 반응 번역에 의역이나 오역이 있을수 있습니다.


이대호 11호 홈런 미국 현지 팬 반응 번역이대호 11호 홈런 미국 현지 팬 반응 번역





'이대호의 쐐기점 홈런 점수는 우리에게 엄청나게 중요한 점수야'


'이예! DHL 배송 완료 🍍🍍🍍🍍🍍🍍


🍍  🍍 🍍🍍🍍

🍍  🍍 🍍  🍍

🍍🍍🍍🍍 🍍🍍🍍

🍍  🍍 🍍  🍍

🍍  🍍 🍍  🍍'


(역자 주 : 이대호 영문 이니셜이 국제특급배송업체 DHL 이니셜과 같습니다)


'배호 🍍 강한타격!'

(역자 주 : 시애틀 팬들이 이대호를 DAE HO 가 아니라 BAE HO 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BAE는 baby의 미국식 슬랭용어 입니다. 사랑하는 자기 등의 표현)


'나는 DHL 배송을 사랑해'


'DAAAAAAAE HO'


'대에에에에에호'


'대-호!!!!'


'거대한 인간!!!'


'대에에에에에 호오오오오오오 리이이이이이이 홈런'


'DAAAAAAAEEEEEEEE'


'DAAAAAAAe-HO'


'이대호!'


'HDL이 모든사람에게 파인애플을 배송한다'


'대에에에에에에 호오오오오오오'


'쐐기를 박는 보험점수다! 와우!'


'대호의 🍍 파인애플 큰거 한방'


'이런 젠장. 거대한 인간아 우리의 모든 에너지를 가져가라아아아아아'


'이제 그냥 3루타 치는 일만 남았어!'

(역자 주 : 오늘 이대호는 1루타, 2루타, 홈런이 있습니다. 3루타만 추가하면 사이클링히트 완성입니다)

'만약 이대호가 3루타를 치면 난 내얼굴에 페인트 떡칠을 해서 장식하겠어'

ㄴ'나는 이대호가 3루타 치는 모습을 이미지트레이닝하면서 상상했지만. 그런일은 없었다'


'쐐기점수 🍍🍍🍍 베이비!'


'올해의 신인왕!'


'예수님. 그는 몬스터 였다'


'거대한 인간!!!!'


'Dae-Heyoooo!'


'대호 아가씨 내아이를 낳아줘 <3'


'야구의 재미가 다시 시작되었다'



'D🍍A🍍E🍍H🍍O🍍L🍍E🍍E'




'이대호의 배트플립은 세스페데스 배트플립 급이다'

(역자 주 : 세스페데스 선수의 화련한 배트플립은 논란과 화제의 중심에 있었습니다. 이대호은 11호 홈런을 치고 자신의 배트를 양손으로 공손히 팀 벤치 쪽으로 가볍게 던졌는데요. 이대호의 모습이 배트플립으로 보였나 보네요. 현지 중계진도 '이대호의 배트플립을 보라. 리그 배트플립의 리더가 바로 이대호다' 라면서 즐거워 했습니다)


'대 호오오오오오'


'좋아, 좋아, 매리너스가 해냈어'


'나는 거대한 인간을 사랑해'


'나는 이대호를 죽도록 사랑해'


'D🍍A🍍E🍍H🍍O🍍L🍍E🍍E

D🍍A🍍E🍍H🍍O🍍L🍍E🍍E

D🍍A🍍E🍍H🍍O🍍L🍍E🍍E

D🍍A🍍E🍍H🍍O🍍L🍍E🍍E

D🍍A🍍E🍍H🍍O🍍L🍍E🍍E

난 이대호를 죽도록 사랑한다.

이대호 홈런 🍍🍍🍍🍍🍍🍍🍍

이대호 간지나는 배트플립

DAE HOOOOOO

LARGE HUMAN!!!!'


'이대호 홈런 🍍🍍🍍🍍🍍🍍🍍'


'이대호는 3루에서 멈추고 싶지 않을거야'

(역자 주 : 이대호 2루타치고 후속 적시타에 홈에 들어올수 있는 타이밍 이지만 발이 느려서 3루에서 맘추었습니다. 그리고 이후에 시즌 11호 홈런을 때린 것이죠)


'이대호는 투런 홈런 🍍. 다음타자 린드는 삼진아웃. 이것이 올시즌 메이저리그 스토리야'

(역자 주 : 이대호와 린드는 플래툰 경쟁자이자 파트너 였습니다. 상대 좌완투수 일때는 이대호 출전, 상대 우완투수 일때는 린드 출전. 서로 상대방 때문에 출전기회가 줄어드는 약간 라이벌 관계엿는데.. 요즘은 이대호가 활약하고 아오키가 마이너리그로 내려가면서 이대호 플래툰에서 풀려서 좌투수 우투수 상관없이 출전중이고, 린드는 우투수 상대할때만 출전 중입니다)


'대호 간지나는 배트플립'


'나는 빌어먹을 아오키 자리에 이대호가 들어가는 것을 원했고. 젠장할 6월에 드디어 내가 원하는데로 되었다'

'확실히 아오키는 좋은 찬스 기회를 날려먹고 있었지'

'이대호는 찬스에서 잘 때려서 기회를 살려주는 클러치 지배자야'


'이대호는 엄청난 보스야. 어떻게 달리 그를 설명할 방법이 없네'

'나는 큰 파인애플🍍 이라고 설명 하겠어'

'젠장맞게 엄청 위대하고 거대한 보스'


'대-홈런'


'이대호가 너무 뜨거워. 그는 그늘이 필요하겠어'


'🍍_( ͡° ͜ʖ ͡°)_🍍'


'🍍🍍🍍 매리너스 승리 🍍🍍🍍'


오늘 경기 시애틀 매리너스 수훈 선수 투표오늘 경기 시애틀 매리너스 수훈 선수 투표


주말을 앞둔 경기라서 그런지 이대호의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이대호 11호 홈런에 대한 시애틀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이 참 많았습니다.

이대호 11호 홈런 쐐기포에 대한 높은 반응은 물론이고, 아오키 대신 이대호가 들어간 것이 좋았다는 반응도 보이고. 이대호를 신인왕으로 해야 한다는 반응도 보입니다.


이대호 선수가 정말 계속 좋은 활약해서 현지 팬들의 반응 처럼 신인왕이 되면 좋겠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