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6일 박병호 10호 홈런, 오승환 6경기 연속 무실점, 강정호 4경기 연속 안타 코리안 메이저리거 활약 정리

MLB 카툰 소식 2016. 6. 6. 12:38
반응형

MLB 카툰 소식 6월6일 한국인 메이저리거 소식 요약 정리


김현수 이대호는 무안타로 아쉽지만 강정호가 4경기 연속 안타로 활약


박병호가 드디오 19경기만에 부진을 털어 버리는 시즌 10호 홈런 폭발


오승환은 2K 퍼팩트 무실점으로 6경기 연속 무실점 행진 


MLB 카툰 소식 6월6일 박병호 10호 홈런 오승환 2K퍼팩트 무실점MLB 카툰 소식 6월6일 박병호 10호 홈런 오승환 2K퍼팩트 무실점



볼티모어 오리올스의 타격기계 출루머신 김현수는 잠시 쉬어가는 타임입니다.

오늘 선발 출전 하지 않았고, 팀에서 주전 경쟁중인 리카드가 선발 출전 했네요.

팀이 뒤지던 7회 리카드 대신 대타 출전 해서 삼진 1타수 무안타로 출루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김현수 타석에서 상대가 공을 빠트리는 바람에 선행주자가 진루합니다.

본인 출루 못했지만 주자에게 출루머신 기를 불어 넣어주는 듯 하네요. ㅎㅎ




최근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던 이대호가 잠시 숨을 돌립니다.

상대 좌완이라 이대호 선발로 출전했지만 4타수 무안타로 아쉬운 경기를 마무리 합니다.




피츠버그 4번 간판타자 강정호는 4타수 2안타로 4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갑니다.

9회 마지막 타석에서 2루타를 치면서 팀에게 승리를 안겨줄 절호의 찬스기회를 만들어주고

대주자로 교체 됩니다.

하지만 다음타자의 병살타로 강정호가 만든 기회가 무산되고 팀은 애석하게도 패배합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오승환 선수는 오늘도 1이닝 2k 퍼팩트 무실점으로

메이저리그에서 손꼽히는 계투 투수의 진면목을 보여줍니다.

특히 오늘은 1이닝 3타자를 공 단 10개로 처리하는 가장 적은 투구수를 보여줍니다.

이제 오승환을 마무리로 해야 한다는 여론이 많아진 가운데 오승환은 6경기 무실점

시즌 9홀드 행진을 이어갑니다.




박병호 홈런 장면 영상이 포함된 코리안 메이저리거 6월6일 활약 요약 입니다.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박병호 선수인데요.

드디어 박병호의 시즌 10호 호럼이 터져 나왔습니다.

시즌 9호 홈런 후에 홈런 침묵은 물로이고 안타까지 치지 못하는 부진의 늪에 빠져 있던 박병호 선수가

마의 아홉수를 겨우 넘는 시즌 10호 홈런을 때려 냅니다.

특히 묘한 우연인지 오늘 오랫만에 4번타자 중심타선으로 타순을 올리고 시즌 10호 홈런을 칩니다.

코리아 메이저리거 중에서 두잘릿수 10개 홈런에 가장 먼저 도달 하네요.

이번 시즌 10호 홈런을 계기로 슬럼프에서 벚어나 다시 안타와 홈런을 양산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