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5일 강정호 8호 홈런, 이대호 연속 멀티히트, 오승환 연속 무실점 코리안 메이저리거 활약

MLB 카툰 소식 2016. 6. 5. 15:34
반응형

6월5일 MLB 카툰 소식


오늘 강정호 선수가 어제 시즌 7호 홈런에 이어 시즌 8호 홈런을 이틀 연속을 때려 냈습니다.

이대호 선수는 5경기 연속 멀티히트 행진, 오승환 선수는 5경기 연속 무실점 행진 입니다.

김현수 선수도 4경기 연속 안타 기록을 이어갑니다.

박병호 선수는 안타까운 무안타 경기가 계속 되네요.


MLB 카툰 소식 6월5일 코리안 메이저리거 소식 요약 정리MLB 카툰 소식 6월5일 코리안 메이저리거 소식 요약 정리



박병호 선수의 무안타 경기가 또 이어지고 있습니다.

몇일전 경기에서 2일전 3타수 3안타로 잠시 살아나는 느낌이었는데, 어제와 오늘 다시 무안타가 이어지네요.

조금 상승했던 타율은 다시 하락 합니다.




어제 엄청난 활약으로 팀의 역전승 주역 MVP로 선정 되었던 김현수 선수가

오늘은 4타수 1안타로 잠시 쉬어가는 느낌입니다.

그래도 타격먼신 출루기계 김현수 선수는 4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갔고

상대 수비 시프트를 깨는 첫타석 2루타 일때는 잠시 타율이 4할대에 진입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후 타석은 아쉽게 안타가 없습니다.

결국 오늘 4타수 1안타로 타율이 소폭 하락했지만 그래도 2루타 장타가 늘어나는 것은

김현수 장타 부족의 약점이 보완되고 있는 좋은 징조 입니다.




좌완 상대 플래툰 선발 출전한 이대호 선수는 오늘도 멀티히트를 이어갑니다.

최근 이대호 선수는 선발 출전이든지 대타 출전이든지 출전만 하면 안타를 만들어 내는 모습을 보입니다.

감독입장에서는 어떠한 상황에서나 믿고 내볼낼수 있는 든든함이 느껴질듯 하네요,.




세인트투이스 카디널스 오승환 선수는 오늘도 무실점 호투를 이어갑니다.

5경기 연속 무실점으로 시즌 8홀드를 이어갑니다.

이제 마무리 투수 역할 투입까지 고려해 볼 정도의 좋은 성적이 계속 되네요.




강정호 2회말 시즌 8호 역전 투런 홈런 영상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강정호 선수의 홈런 페이스에 다시 불이 붙었습니다.

어제 시즌 7호 솔로 홈런에 이어서 오늘 또다시 시즌 8호 투런 홈런을 때려 냅니다.

팀이 0대1로 뒤진 2회 첫타석에서 비거리140m 역전 투런 홈런을 쏘아 올렸네요,

강정호 선수는 코리안 메이저리거 야수 중에서 가장 적은 23경기 78타수만에 8호 홈런을 때려 내면서

한국인 메이저리그 타자 중에서 올시즌 두자릿수 홈런에 가장 먼저 도달할 것 같은

빠른 홈런 페이스를 보여줍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