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빠진 이대호 체중 폭풍 감량 다이어트 성공?

MLB 하이라이트와 영상 2016. 4. 18. 15:52
반응형

메이저리그 시애틀 매리너스의 이대호 선수 모습을 보면 예전에 비해서 많이 홀쭉해지고? 얼굴이 핼쑥해진 느낌이 듭니다.

 

메이저리그 진출하면서 너무 운동량이 많아져서 그럴까요? 아니면 마음 고생을 해서 그럴까요?

 

 

가장 최근 인터뷰 영상을 보고 이대호가 아닌줄 알고 깜짝 놀랐어요.

 

살이 쪽 빠지고 얼굴이 핼쓱해지다 못해 나이까지 들어 보입니다.. ^^;

 

 

 

우리가 알던 이대호의 모습은 이런 통통한 모습인데 말입니다.

 

이대호가 어디 아픈거 아닌가 생각했지만.... 메이저리그 진출하면서 스프링캠프에서 부터 폭풍 감량 다이어트를 해서 감량에 성공 했다고 하네요.

 

아프거나 마음고생 때문이 아니라고 하니 다행입니다.

 

오히려 그 어려운 체중 감량을 성공 한 정신력과 노력을 칭찬하고 싶네요.

 

우리나라 이대호 프로필에는 이대호 신장이 194cm에 체중 130kg이라고 나옵니다.

 

 

메이저리그 시애틀 매리너스 선수단 프로필에는 이대호 몸무게 체중이 250파운드(LB)라고 되어 있습니다.

 

약 113kg인데요.

 

수치상으로는 130킬로그램에서 113킬로그램으로 약 17킬로 그램을 감량 했네요.

 

그런데 주변 측근들에 의하면 약 20~30kg감량 했다고 합니다.

 

 

시애틀 매리너스 이대호 프로필 사진을 보면 정말 살이 많이 빠진게 확인 됩니다.

 

거의 100kg에 근접했고.. 곡 100KG 이하로 체중이 감량 되는게 아닌가 싶어요.

 

다이어트에 성공 하고도 홈런을 때려내고 있으니 정말 장하네요.

 

이대호 선수가 체중조절 다이어트에 성공했으니 더욱 멋진 홈런 많이 때려주길 바랍니다. ㅎㅎ

 

3호, 4호. 5호 홈런은 물론이고.. 시즌 30홈런을 너끈히 넘겼으면 좋겠어요 ^^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