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접는 휴대폰 발표 예정

정보 2015. 9. 16. 09:10
반응형

삼성이 내년 1월에 접는 스마트폰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예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상상하던것이... 평소에는 접어서 가지고 다니는 작은 휴대폰이지만

영화를 볼때나 필요에 따라서 펼치면 액정화면이 커지는 상상을 많이 했을것 같은데요.

 

저도 이런 상상을 했지만... 현실적으로 액정을 접기는 불가능할거라고 생각했어요.

특히 액정을 접으면 접히는 부분이 자연스럽지 못하고, 접히는 경계부분 경첩?처리가 불가능하다고 생각 했는데요.

 

그런데... 불가능할거라고 생각하던 접는 스마트폰을 내년에 삼성이 발표할거라는 중국 웨이보 기사가 나왔습니다.

 

과연 접히는 부분을 어떻게 처리 했을 까요?

 

 

중국 웨이보에 따르면 내년 1월 발표예정으로 극비리에 개발되고 있는 삼성 스마트폰은 스냅드래곤 620 / 스냅드래곤 820 프로세스 두모델을 테스트 중이라고 하네요.

 

지포게임스에 올라와 있는 접는 스마트폰 사진입니다.

 

지포게임스에 있는 사진을 보면....

 

제가 생각했던것 처럼 종이나 책을 접듯이 완전히 접히는 방식이 아니라, 둥굴게 말리듯 접히는 방식이네요.

 

이런식으로 굴곡지게 접으면 제가 우려햇던 접히는 경계부분 문제가 없을것 같습니다.

 

저는 완전히 접히는걸 생각하고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완전히 접히는게 아니면 가능할것 같아요.

 

그런데 문제는.... 접힌 상태에서 누르는 충격이 강하면 액정이 부러질것 같네요.

 

그리고 완전히 접히는게 아니라서 접히는 스마트폰이나, 접히는 태블릿의 접힌 상태의 두께가 무척 두꺼워서 휴대하기 조금 불편할것 같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