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미터 대형 해먹 개봉기

개봉기 사용기 정보/캠핑용품 2013. 6. 7. 21:58
반응형

 

 

 

 아이들이 캠핑 갔다가 보고 사달라고 노래를 부르던 해먹을 구입했습니다.

캠핑카페 여러군데에서 200CmX150Cm는 1만9천원대에... 300CmX150Cm는 2만9천원대에 공구하고 있네요.

200자리 살까 하다가 이왕이면 큰거하자 싶어서 300짜리 대형해먹을 구입 했습니다.

너무 큰걸로 하면 설치할 나무 찾기가 힘들지 않을까 걱정이 되었지만... 아이들 또는 어른과 아이가 함꼐 하려면 조금 큰게 좋을듯 싶어서요..

 기본 구성입니다,

해먹천과 쇠고리 2개, 견인줄 2개. 파우치 로 되어 있네요.

 면으로 된 천에 2중매듭으로 고리가 연결 됩니다.

 고리에는 금속으로 덧데여 있어서 튼튼한것 같아요..

 테스트 용으로 아파트 정자에 설치해 봅니다. ^^;

 강철 고리와 5톤 무게까지 견인이 가능하다는 견인고리가 연결됩니다. 그런데... 직접보면.. 5톤까지 견인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인다는...;;

암튼 200KG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해먹에 처음 타보는 아들이 약간 겁먹어 합니다.

 하지만 딸아이는 처음인데 겁도 없이 좋아 하네요.

아들아이와 딸아이 성격이 바뀐듯 해요 ^^;

하지만 아들아이도 곧 적응을 하고 좋아 합니다.

3미터나 되니 무척 큽니다 ^^;


넓이도 아주 넉넉 하네요.

길이도 아이 둘이 사용하기에는 과하게 길어요. 어른이 사용하기도 편할듯 합니다.

매듭처리가 약간 아쉽지만 크게 우려할만한것 같지 않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 합니다 ^^


실제 캠핑장에 가지고 가보니... 해먹이 넓고 커서 좋기는 하지만 설치할만한 넓은 간격을 가진 나무 찾기가 약간 어렵기는 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