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폭등 폭락 속보 가상화폐 떡상이냐 떡락이냐 가상화폐 전망

빅이벤트 핫이슈/사회 2019. 4. 2. 14:58
반응형

비트코인이 한때 1000만원이상 폭등했다가 폭락을 하면서 엄청난 사회적 쇼크를 몰고 왔었는데요.

 

지금 다시 비트코인 쇼크 2탄의 조짐이 보이고 있습니다.

 

미국 금융감독원이 가상화폐 코인의 상장을 허용한다는 소식이 정해지자 뉴욕 증시가 요동치듯이 증권가는 물론이고 코인 상장 소식에 코인거래소들이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한때 1200만원 대를 달리면서 호황을 누리던 비트코인이 가상화폐 무용론과 가상화폐 필패론이 나오면서 가상화폐가격이 폭락하고 등락을 반복하면서 연일 하락을 하다가 350만원대로 폭락을 하고 비트코인에 투자 했던 투자자들이 망연자실한 상황이 왔는데요.

 

지금 미국 금융감독원이 가상화폐를 공인 뉴욕증시 상장을 허용하면서 다시 가상화폐 광풍이 불어올 조짐이 보입니다.

 

 

단 몇시간만에 300만원대의 비트코인 가격이 500만원대로 몇시간만에 상승을 했네요.

 

과연 비트코인 시세가 다시 1200만원대를 돌파 할지 관심이 가는데요.

 

제 주변에 비트코인 투자했다가 3000만원 손해 본 사람이 있어서 이번 광풍도 살짝 걱정이 됩니다.

 

아는 지인의 직장 동료가 가상화폐 비트코인으로 손해를 보고 실종 되었다가 죽은 시신으로 발견된 자살 사건도 있었는데요.

 

이번에 미국 금융감독원이 가상화폐 증시 상장 허용 소식이 전해지면서 가상화폐들 시세 가격이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는 롤러 코스터 같습니다.

 

350만원이던 비트코인은 580만원까지 상승했다가 다시 520만원으로 하락 하기도 하네요.

 

업비트와 빗섬등 가상화폐 코인 거래소의 비트코인 가격 시세 등락 그래프를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200만원 이하에서 1200만원으로 가격 시세가 급등했다가 다시 300만원대로 폭락한 가상화폐 년간 그래프>

 

<오늘 미국 금융감독원에서 가상화폐 상장 공인 소식이 전해지자 비트코인 가격 시세가 요통치는 그래프>

 

 

<몇시간 단위로 몇십만원~몇백만원 단위로 비트코인 가격이 요통치고 있는 혼란한 장세를 보여주는 그래프>

 

비트코인이나 리플등의 가상화폐가 폭락하면서 주식시장에도 영향을 주어서 가상화폐 관련주인 우리기술투자 등의 업체도 주식 주가가 하락 했었는데요.

 

비트코인등 가상화폐가 폭등과 폭락으로 술러이고 이슈가 되자 우리기술투자 등 가상화폐 비트코인 관련 주들도 동반 주식 주가 상승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가상화폐 시장이 아직 안정화 된 시장도 아니고 가상화폐는 불법적인 상황에서 주로 이용된다는 음성화폐라는 인식이 강해서 아마도 항상 반복되던 패턴데로 미국 금융감독원이 호재 소식을 주다가 가상화폐 시장이 요동치는 것을 보고는 다시 악재를 내놓을 공산이 큽니다.

하지만 미국은 지금 새벽 시간... 아마도 가상화폐 요동칠것을 예상한 미국 금융감독원이 추가 조치를 하거나 미국 정계와 제계가 브레이크를 걸고 안정화 시나리오를 시작하는 것은 빨라야 내일 이 될 것 같네요.

 

한국 정부와 경제계에서도 대응을하려면 최소 3일 이상을 걸릴것으로 전망이 되니. 우리나라는 이번주 계속 가상화폐 시장이 요동 칠수도 있습니다.

 

세계시장은 미국발 호재와 미국발 악재에 더 빠르게 반응 할테니 아마도 오늘 오후부터 내일 새벽까지 세계 가상화폐시장은 계속 요동을 치고 우리나라를 비록해서 이번주말에야 안정세를 되찾을것 같아요.

 

가상화폐 비트코인에 대한 장기적인 전망을 짐작해 보면, 가상화폐가 미국 증권시장에서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고 해도, 가상화폐의 태생적인 문제점이 해결 된것이 아니라 이번 가상화폐 비트코인 폭등 현상도 곧 거품이 꺼질 것이라고 보여지네요.

 

지금 가장 호황을 누리면서 이시기에 돈을 많이 버는 것은 빗썸이나 업비트등 가상화폐 코인 거래소가 수수료를 통해서 돈을 벌고 있지요.

 

코인 시세 차익 차액으로 고객들이 버는 돈 보다 업비트와 빗썸등 코인 거래소가 수수료로 때어가서 버는 돈이 더 많을 것 같습니다.

 

그런대 대반전 드라마!

 

미국 금융감독원이 가상화폐 상장을 공인했다는 소식에 사람들은 미국 금융감독원이 제정신이 아니라는 반응이었는데요

 

알고보니 미국 금융감독원이 가상화폐 상장을 인정했다는 파이낸스매그네이츠 기사는 만우절 장난 이었다고 합니다.

 

미국 금융감독원이 가상화폐 상장을 공인 했다는 만우절 장난 거짓말 때문에 가상화폐들이 20%대 이상 상승하고 비트코인가격 시세가 500만원대로 상승했던 것입니다.

 

이제 만우절 장난 이라는게 밝혀 졌으니 가상화폐 폭락과 비트코인 가격 폭락이 될것 같아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