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깅형준 성폭행 혐의 사건에 대해서

빅이벤트 핫이슈/사회 2019. 3. 30. 14:28
반응형

SS501 멤버 김형준이 성폭행 편의로 피소 고발 되는 사건이 발생 했습니다.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여성 A씨의 주장은...

술에 취한 김형준이 여성 A씨의 집으로 찾아와서 A씨를 재워주겠다고 하면서 옆에 눕히고, 시간이 흐르자 성관계를 시도하자 두차례 거절을 했지만 강제로 성관계를 하는 성폭행을 당하고 트라우마로 정신과 치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SS501 멤버 아이돌 연예인 김형준의 주장은...

방에서 지인과 술을 마시다가 알게된 접대부 A씨와 A씨의 집에서 성관계는 있었지만 강제로 한것이 아니라 합의 하에 성관계를 했고 오히려 A가 원했다는 주장입니다.

 

A씨는 아이돌 김형준을 성폭행으로 고발했고, 김형준의 소속사는 A씨를 무고와 명예훼손으로 역고소 할것이라고 하네요.

 

네티즌들은 9년이나 지난 시점에 뒤늦게 성폭행이라는 주장이 시기가 늦은것 같고, 증거를 착지 어려울것이라는 이야기를 하는가 한면, A씨는 이후에 김형준에게 보고 싶다 재회하고 싶다. 연락처알고싶고 반갑게 만나고 싶다라는 메세지를 트위터에 올렸다고 합니다.

네티즌들은 상식적으로 성폭행 가해자에게 다시 재회하고 싶고 반갑게 만나고 싶다고 하는게 납득이 안간다고 하네요.

SB뉴스에 소개된 피해자 A양의 임장과 김형준 소속사의 입장입니다.

과연 어느쪽 주장이 사실일지 조사결과가 나와봐야 알겠지만. 9년전의 일이라 진실을 규명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보이네요.

과연 실제 성폭행이 이루어 진것인지, 아니면 무고죄인지 진실이 무었일까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