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 2 골든서클 새로운 007의 영광 재현 영화 후기 대박 재미있는데 머릿속에 남는건 없음

엣세이/영화 후기 2017. 9. 29. 10:45
반응형

킹스맨 2 : 골든서클을 보고 왔습니다.


목요일 평일오전 조조상영인데 관객이 많았습니다.


평일 오전인데 객석의 80%가 차더군요.


지금까지 평일 조조영화를 보면서 가장 많은 관객이었습니다.


9월27일 개봉 영화를 28일에 보았으니까 개봉 다음날이라 사람이 많은 이유도 있고,


추석 황금 연휴를 앞두고 미리? 쉬는 사람들이 많은 이유도 있었을까요?


아무튼 평일 오전 조조에 80% 관객이 들어왔다는 것은 영화가 그만큼 기대감을 많이 주었다는 것이겠죠.


킹스맨 2 : 골든서클 영화 후기킹스맨 2 : 골든서클 영화 후기


킹스맨 : 골든서클이 킹스맨2라고 불리우는 걸 보면 속편인것 같습니다.


제가 이렇게 애매하게 얘기하는것은 전작인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틀르 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킹스맨 이라는 제목은 들어봤지만 전작 영화는 크게 관심이 없어서 안봤거든요.


아무튼 이번 킹스맨2 골든서클을 보고 깜놀했고, 킹스맨 1 : 시크릿 에이전트를 구해서 꼭 봐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한마디로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제거 전날 잠을 많이 못자서 영화관에서 졸면 어떻게 하나 걱정했지만...


킹스맨 2 골든서클은 영황 상영 내내 잠시도 쉴틈이나 지루할 틈을 주지 않네요.


영화는 141분 2시간20분이 넘는 매우 긴 런님타임 사영시간을 갖습니다.


중간에 영화 길다는 생각 잠시 했지만 지루하지 않더군요.


영화는 청소년 관람 불가 닾게 매우 잔인한 장면이 많이 나옵니다. 하지만 잔인한 장면이지만 잔인하다는 느낌은 많이 들지 않게 사지 절단과 신체가 박살나는 장면을 밝고 유쾌하게 보여줍니다.


똘끼 유쾌 잔인 슈퍼히어로 데드풀 과는 다른 분위기로 잔인한 장면을 밝은 톤으로 풀어 가더군요.


그리고 매우 선정적인 부분도 등장합니다. 그렇다고 야한 장면은을 보여주는 게 아니라 묘한 분위기와 연출로 에로틱함을 연출하는 장면도 한나 나옵니다. 시각적인 수위는 높지 않은데 분위기상 수위가 높아요.


그리고 액션씬의 카메라 앵글이 매우 현락하게 돌아갑니다.


자칫 어지럽거나 피로할수 있을정도로 카메라 앵글이 입체적으로 전후와우 360도 돌아가면서 액션씬을 보여주는데, 어떻게 촬영했나 신기할 정도의 현란한 카메라 앵글이더군요.


그리고 등장 캐릭터들이 매력적인데... 영화에서는 아주 과감하게 가차없이 등장 캐릭터들을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죽여버립니다.


이렇게 많은 주조연급 등장인물이 죽어나가는 영화도 드물거예요.


아무튼 영화는 성인용 액션 오락영화라는 기준으로 볼때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여줍니다.,


머리 비우고 생각없이 현란한 액션 감상하고, 특수무기 보는 재미에 빠지면 시간 가는줄 모르고 즐길수 있더군요.


영국에서 만들어진 영화 같은데, 007과는 분위기가 다르지만 007의 뒤를 이어 영국 첩보액션 영화의 새로운 계보를 이을수 있는 히트작 시리즈가 될것 같습니다.


고전 분위기 007이 현대적인 화려한 비트를 입고 재탄생한 느낌이 들어요.


대부분 헐리우드 기술이 많이 도입되었겠지만 아무튼 영국영화 촬영 기술도 정말 대단하다는 느낌이 드네요.


영화 쿠키 영상은 없습니다.


영화 끝나고 짤막하게 묘한 여운을 주는 씬이 나오고 이후에 쿠키 영상은 없으니 영화 끝나고 불켜지면 바로 나와도 됩니다.



개인적인 영화 평점은 전체 평점 10점 만점에 8점 입니다.


스토리 : 4점

연출 : 8점

캐릭터 : 9점

약션 : 8점

재미 : 8점

연기 : 8점

심오함 : 2점


장점 :

성인용 액션 첩보 오락 영화로 머리비우고 생각없이 즐기기에 딱 좋은 영화

묵직하고 클래식한 007과는 또다른 분위기의 현대적이고 가볍고 팝적인 새로운 007의 등장 느낌

그동안 미국 만세와는 다르게 미국 개새끼 라고 외치는 영화. 영국영화니까 미국을 수위높게 까는 것 같기도 합니다.

콜린퍼스, 줄리안 무어, 할리 배리, 엘튼 존, 채닝 테이텀, 제프 브리지스 등 개성만점에 매력 충만 유명배우와 가수 들이 대거 등장.


단점 :

그냥 때려부수고 즐기는 오락 영화이지만 너무 깊이가 없고 스토리가 허술합니다. (그래도 트랜스 포머 : 최후의 기사 보다는 100배 괜찮아요)

보고나서 머리에 남는거 하나 없습니다. 하지만 볼때는 즐거워요.


총평 :

킹스맨 2 골든서클 영화 전체적인 감상평은 오락영화로는 90점, 영화적 가치를 오락영화 장르 한정으로 보면 좋은 영화지만, 영화적 가치를 복합적으로 따지자면 그냥 가볍게 잠시 시각을 스치고 지나가는 너무도 깃털처럼 가벼운 의미없는 영화.

하지만 성인들이 시간때우기 오락영화로 2시간20분의 재미를 느끼기에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올해 개봉된 오락영화중 손에 꼽히게 재미있어요.

심오한 평론가들에게는 생각할 건덕지가 없는 별로인 영화, 오락 영화 즐기는 일반 관객들에게는 생각없이 즐길수 있는 재미있는 영화 되겠네요.


저는 영화 킹스맨 1편을 보지 않아서 잘모르겟지만... 영화 보는 내내 느낌상 1편과 이어지는 듯한 부분이 많았습니다. 1편 미리보고 보시면 더 재미있을듯 해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