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일 이대호 1타점 2루타, 류현진 60일 짜리 부상자 명단으로 이동. 코리안 메이저리거 소식

MLB 카툰 소식 2016. 8. 2. 14:30
반응형

8월2일 코리안 메이저리거 MLB 카툰 소식


이대호 1타점 2루타.


류현진 15일짜리 부상자 명단에서 60일짜리 부상자 명단으로 이동. 복귀가 많이 늦어질듯.


추신수 15일짜리 부상자 명단에서 회복완료 8월5일 복귀 예정.


강정호, 김현수, 최지만 팀경기 없는날 휴식.


마이너리그 박병호 팀경기 없는날 휴식.


MLB 카툰 소식 이대호 1타점 2루타MLB 카툰 소식 이대호 1타점 2루타




볼티모어 오리올스 김현수 선수는 부상으로 늦게 시작한 후반기에 출전한 5경기 연속 안타 활약중

오늘은 킴경기 없는날 휴식합니다.

김현수 플래툰 파트너 리카드 부상 후 김현수 주전이 예상 되었으나. 같은 포지션 피어스를 트레이드 영입 됩니다.

김현수가 다시 피어스와 플래툰 번갈아 출전이 예상 되네요.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강정호 선수는 최근 부진을 털어 버리는 연속 안타를 치고 있습니다.

오늘은 팀경기 없는 날이라 휴식.




LA 에인절스 최지만 선수는 메이저리그 콜업후 플래툰 출전중에 맹활약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팀경기 없는 날이라 휴식합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오승환은 중간계투에서 마무리투수로 보직 변경후 끝판왕 파이널보스 라는 별명에 걸맞게 활약중입니다.

오늘은 팀경기 없는날 휴식.




7회말 이대호 1타점 2루타 영상


시애틀 매리너스 이대호 선수는 오늘 대부분의 코리안 메이저리거 경기 없는날인 가운데

혼자 출전해서 활약합니다.

장기간 타격 슬럼프를 거쳐 지난 경기 시즌 13로 홈런을 투런포로 쏘아올리고 오늘도 팀의 유일한 득점인 1타점 2루타를 때려내면서 부진을 털어 버립니다.

아쉬운 것은 7회 0대0 주자 1,2루 상황에서 이대호가 2루타를 때렸을때 2루주자 홈인은 물론 1루주자까지 홈에 들어와 2득점 가능했지만, 2루주자 주루플레이 미스로 1득점에 끝나고 이후 팀이 8회, 9회 각각 1홈런씩 내주고 1대2 역전 당한것이 아쉽네요.

특히 타격감이 살아난 이대호 9회 타석에서 대타로 교체, 이대호 대신 나온 대타가 아웃되고 팀이 1대2 역전패 한것이 또 아쉬운 대목 입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