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0일 오승환 1승 추가, 김현수 역전승 견인 등 코리안 메이저리거 활약 요약 정리

MLB 카툰 소식 2016. 6. 10. 15:11
반응형

MLB 카툰 소식 6월10일


오승환 선수가 1탈삼진 무실점 호투하고 1승을 추가 합니다.


김현수 선수는 오늘도 안타와 출루하고 팀의 역전승리를 견인 합니다.



MLB 카툰 소식 10월6일 오승환 1승추거, 김현수 역전승 견인 코리안 메이저리거 활약 요약 정리MLB 카툰 소식 10월6일 오승환 1승추거, 김현수 역전승 견인 코리안 메이저리거 활약 요약 정리



상대우완이라 벤치에 있다가 대수비로 출전 했고 1타수 타석에 들어 섰습니다.


내일부터 서부지구 1위 텍사스와 3연전인데요. 2위 시애틀에게 중요한 경기 입니다.


택사스  좌완투수 선발 예정이라 이대호 선발 출전 예상됩니다.



내일부터 시작되는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3연전을 앞두고 강정호 벤치 휴식 하다가 대타 출전 합니다.

1타수 무안타로 다음회에 수비와 교체 됩니다.


내일부터 시작되는 카디널스 3연전은 피츠버그가 중부2위이고 카디널스가 3위. 1게임 차이라서

매우 종요한 3연전 입니다.


피츠버그 4번 간판타자 강정호 VS 카디널스 완벽 계투 투수 오승환의 대결이 기대 됩니다.




박병호 선수 아쉽지만 안타 한개에 만족해야 하는 경기 였습니다.

다음경기에서 12호 홈런을 기대해 봅니다.




물이 오를데로 오른 김현수 선수가 선발 출전 전경기 100% 출루를 이어갑니다.

몸에 맞는 사구와 9회 2루타 안타를 치는데요.


사구 출루후 뛰어난 주루 플레이로 득점 까지 성공. 그리고 5대5 동점 상황 9회 선두타자 타석때

최강의 마무리 투수 오수나를 상대로 역전승을 견인하는 2루타를 때립니다.

김현수 2루타 후 플래툰 파트너이자 경쟁자 리카드로 대주자 교체, 리카드는 후속 타자 희생플라이때 홈으로 들어와 역전승을 합니다.


김션수 안타 한방으로 대주자와 4번 5번 타자의 희생플라이 이용해서 역전에 성공합니다.


팀 홈런이 가장 많은 중심 타선 거포가 즐비한 상황에서 중심타선 앞에서 2번타자 김현수가 100% 출루해 주니까 찰떡궁합으로 잘 맞네요.


김현수 선발 출전하고 100% 출루 하면서 볼티모어가 지구 선두를 다시 탈환하고 계속 1위를 달리는 이유가 있는듯 합니다.


출루머신, 타격기계 김현수 선수가 도루 능력과 주루 플레이 능력에 이어서 이제 약점으로 지적 되던 장타 부족 문제도 최근 장타를 계속 때려내면서 해결 하고 있네요.



9회 역전승의 발판 2루타를 때려내고 1루 베이스 돌아서 2루로 달려가면서

함박미소로 웃고 있는 김현수의 표정이 지금 상황을 잘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코리안 메이저리거중에서 시즌 초에 가장 걱정되던 김현수 선수 요즘 정말 잘나가네요.


데뷔전 선수소개 순서에서 야유를 하던 홈팬들도 이제 환호와 응원을 해줍니다.

현지 미국 지역언론도 김현수의 변화를 집중조명 한다고 하네요.




오승환 선수가 1K 무실점 퍼팩트 피칭을 이러갑니다.

오늘또 탈삼진과 무실점 경기를 한 오승환은 1승도 추가 하네요.

홀드를 올려가면서 승리도 챙기는 오승환 선수 정말 완벽투구가 계속 됩니다.

내일 강정호와 맞대결 상황이 발생 할지 기대 되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