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환 쓰리런 첫 피홈런으로 무실점 끝 일본반응

MLB 하이라이트와 영상 2016. 5. 26. 16:46
반응형

9경기 연속 무실점 행진을 이어가던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오승환 선수가 메이저리그 데뷔 후 올시즌 첫번째 피홈런을 맞았습니다.

 

오승환 선수가 쓰리런 3점 홈런을 맞은것에 대한 해외반응 중에서 짧은 일본반응을 번역 했습니다.

 

오역과 의역이 있을수 있습니다.

 

 

오승환 피홈런으로 무안타 행진 끝 일본반응오승환 피홈런으로 무안타 행진 끝 일본반응

 

 

'2014년 일본시리즈에 한신이 나올수 있었던건 오승환 덕분이잖아'

 

'오승환의 위대함이 없어졌구나'

 

'이제 투수도 한국인이 우수하다고 입증 되었구나 ㅎㅎㅎㅎㅎ. 우에하라 쓰레기 따위보다 대단하다!'

(역자 주 : 반어법인가요...;;;)

[답글]

'그냥 좋게좋게 말하지 왜 불씨를 만드는거야. 수스께끼네'

'안티를 가장한 안티겠지'

'정신나간 놈들을 끌어들여서 오승환 두드리기를 하려는 것이겠지. 벌써 여러 놈들이 그러고 있어'

 

'끔찍한 결말이다'

 

'나카니시 화나겠다'

(역자 주 : 나카닛는 일본프로야구 한신 투수코치)

 

'시즌중에는 후지카와가 위였지만. CS(클라이막스 시리즈)에서는 오승환이 최고였다'

 

'[맞아 버렸습니다] 군요, 메이저리거 야구계의 스타 K.브라이언트의 쓰리런 홈런을 기념하는 기사를 보고 싶다. 물론 구름위까지 닿을 정도로 호쾌하게 당했어요'

(역자 주 : 오승환 에게 첫 홈런을 쳐낸 선수가 크리스 브라이언트 )

 

'호르호르 뉴스 법칙 발동'

(역자 주 : 어제만 해도 오승환 9경기 연속 무실점 칭찬 기사가 올라왔는데 오늘 쓰리런 홈런 맞았다고 비아냥 대는듯)

 

'이대호는 지금 어때? 가끔은 소식 알려줘'

 

'기억난다 ㅎㅎㅎㅎ. 내가 20년전에 로스(엔젤레스)에 갔을때 만난 한국인이 '선동열을 알아요?' 라고 계속 말하던것을.... 그때부터 조센징은 전혀 진보 안하네 ㅎㅎㅎㅎ'

 

짧은 반응이지만 오승환을 비아냥 거리는 반응도 있군요.

오승환 선수가 다시 무실점 행진을 시작해서 이런 반응 쏙 들어가게 해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