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호 선수 메이저 진출 스토리 카툰 만화

MLB 카툰 소식 2016. 5. 13. 20:50
반응형

박병호 선수가 메이저리그 진출후에 장거리포와 홈런을 양산하면서 큰 활약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데요.

 

박병호 선수는 현지 매체가 선정한 메이저리그 신인왕 2위에 까지 올라 있습니다.

 

박병호 선수가 고교 유망주에서 국내리그 활약 후 일본을 거치지 않고 메이저로 진출한 이야기를 간단한 만화 카툰으로 엮어보았습니다.

 

 

박병호 메이저리그 진출 스토리박병호 메이저리그 진출 스토리

 

알려진 사실을 바탕으로해서 카툰 만화로 재구성한 내용이라서 박병호 선수 본인 입장과 다른 부분이 있을수 있습니다.

 

 

 

성남고교에 괴물타자라고 불리울정도의 엄청난 타격감과 파워를 가진 박병호라는 소년이 있었습니다.

 

박병호는 고교야구대회 역사상 처음으로 결승 4연타석 홈런이라는 진기록까지 달성했는데요.

 

 

엄청난 파워로 소문난 소년 박병호에게 메이저리그 미네소타 트윈스가 영입제의를 합니다.

 

하지만 고등학생 박병호는 자신이 엘지 트윈스 팬 이라고 하면거 미네소터 트윈스 스카우트 제의를 거절합니다 ^^;

 

 

 

자신의 꿈이었던 엘지 트윈스에 1차 지명선수로 입단하게 된 박병호 선수

 

하지만 막상 들어가게 된 엘지 트윈스 구단에서 박병호 선수는 뚜렷한 활약을 하지 못합니다.

 

엄청난 파워를 가진 만년 유망주라는 꼬리표만 단체로 이렇다하게 뛰어난 성적을 내지 못하고 군대에 입대하는 박병호

 

오히려 상무팀에서 박병호는 두각을 나타내면서 활약을 하게 되는데요.

 

 

 

상무팀에서 활약하던 박병호는 제대후에 넥센 히어로즈에 이적하게 됩니다.

 

넥센 히어로즈는 박병호에게 전폭적인 지지와 지원을 아끼지 않았고, 출장 기회가 늘어난 박병호는 엄청난 활약을 하기 시작합니다.

 

박병호는 홈런, 타율, 장타율 전부문 1위에 20-20 클럽 가입, 정규리그 MVP에 1루수 골든 글러브 수상 까지하는 물오른 기염을 토합니다.

 

박병호의 엄청난 파워 장타는 경기장 백보드를 넘기는 진기명기까지 연출 합니다.

 

 

 

대한민국 최고 강타자 중의 한명이 된 박병호에게 다시 미네소타 트윈스가 손짓을 합니다.

 

박병호는 메이저리그에 1285만달러에 포스팅 되고 미네소타 트윈스에 입단하게 됩니다.

 

메이저에 진출한 박병호는 시즌 7호 홈런과 미네소타 트윈스 홈구장 타킷필드 기록에 남을 만한 어마어마한 장거리 슈퍼 홈런, 멀티히트까지 기록을 하지요.

 

슈퍼 파워 슬러거 박병호에 대한 견제가 시작되고 위협구 두개로 몸에 맞는 사구 데드볼 이후로 잠시 박병호가 주춤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박병호 선수의 홈런 레이스가 다시 시작 되기을 응원해 봅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