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호 연타석 멀티 홈런 미국 현지 반응, 1호 투런, 2호 솔로 홈런 반응 모음

MLB 하이라이트와 영상 2016. 5. 7. 20:56
반응형

강정호 선수가 복귀전에서 날린 연타석 홈런에 대한 미국 현지 반응을 모았습니다.

 

6회 투런 2점 홈런 반응과 8회 솔로 쐐기 초대형 홈런의 반응이 무척이나 뜨겁습니다.

 

강정호 복귀전 홈런 두개 연타석 멀티 홈런에 대한 미국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계속 전해지고 있네요. 

 

강정호 1호 2호 홈런 미국 현지 반응강정호 1호 2호 홈런 미국 현지 반응

 

'강정호가 군림하러 돌아 왔다'

'강정호가 다시 돌아온 것을 환영한다. 필요할때 멋진 투런 홈런이었어'

'강정호가 큰 다리 부상으로 부터 2016년 멀티 홈런으로 돌아 왔다. 브라보 강정호'

'강정호의 투런 홈런에 웃지 않는 사람은 피츠버크 팬 자격이 없어'

'정말 좋구나. 강정호 복귀를 축하 한다'

'이제부터 더시 시작이다'

'가자! 가자! 강정호!'

'공식적으로 강정호가 돌아온 아름다운 밤이다'

'젠장 엄청나다 강정호!'

'내가 이런 날을 정말 고대하고 기다렸어. 시애틀에서 벌어지는 두경기 티켓을 사러 간다'

'킹캉이 돌아 왔다'

'부상에서 돌아온 모습을 오늘밤에 보게 되어서 너무 좋다'

'필드에 나온 강정호를 보고 울뻔했다'

'한국인 예수여 신의 축복과 함꼐 하길'

'잘 돌아왔다 베이비'

 

 

 

'강정호가 또다시 해냈다'

'강정호 잘했어. 나는 네 경기 보는게 너무 즐겁다'

'강정호는 아직 완전해 보이지 않았지만 427피트를 쳤어'

'공일 날아 가는 모습을 감상하는게 좋다. 공이 몇초만에 사라졌어'

'나는 강정호가 얼마나 잘했는지 잊고 있었어'

'한국 예수가 돌아와서 기쁘다'

'한국 예수를 보는건 정말 즐거워' (강정호 선수 별명이 한국 예수가 되었네요.. ^^;)

'나를 죽여줘'

 

 

'강정호의 427피트 홈런 대박이다'

'날 행복하게 만드는 구나'

'이전 젠장 이놈은 완전히 짐승같은 놈이야'

'오늘 강정호 인터뷰는 최고였다'

'카디널스를 4대0으로 이겨서 강정호가 왕인것이 증명 되었어. 왕의 깃발을 올려라!'

'강정호를 6번에 넣은것이 그를 쉬게 하려는 의도인거야? 나는 강정호가 4번에 들어가는 것을 보고 싶어'

'정말 좋아. 강정호가 다시 라인업에 복귀하다니'

'한국 예수!'

'강정호의 완벽한 복귀'

'강정호가 터졌다'

'475피트라니 이대호 자식' (갑자기 이대호 왜?)

'잃어버린 시간을 만회하고 있다'

'이번 시즌의 라인업이 정말 마음에 들어'

 

미국 현지 반응은 주로우와~! 대박! 와우! 한국예수! 젠장! 짱이다! 라는 반응입니다..ㅎㅎ... 흥분을 주체하지 못하고 감탄사만 연발 하네요.

 

부상에서 돌아온 강정호 선수를 환영하고 앞으로 많은 활약 기대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