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중국 나는 가수다4 가왕전 진출, 그동안 1위곡 영상과 가왕전 진출자 명단

빅이벤트 핫이슈/문화 2016. 3. 26. 17:08
반응형

중국판 나는 가수다 시즌4 (我是歌手4 아시가수4)에 출연하고 있는 황치열이 11차 경연에서 4위를 차지하면서 가왕전에 진출 했습니다.

 

4라운드 두번의 경연에서 1차 1위, 2차 4위로 4라운드 종합 점수 1위가 되었는데요.

 

가왕전 진출자는 1위 황치열, 2위 리커친, 3위 코코리, 4위 쉬자잉 이렇게 4명으로 결정 되었습니다.

 

오른쪽 부터 3위 진출자 코코리, 1위 진출자 황치열, 오른쪽 5번째가 2위 진출자 리커친, 6번째가 4위 진출자 쉬쟈잉.

 

10년 넘는 무명생활끝에 빛을 보고 있는 황치열. 중국판 나가수4 출연으로 하룻밤사이 일약 새로운 한류스타로 중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네요.

 

중국의 대표가수로 이번 중국판 나는 가수다 시즌4의 경연 가수와 MC 사회도 겸하고 있는 리커친 

 

대만계로 중국의 대표적 여가수 코코리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서 귀여움 담당으로 황치열과 묘한 썸 분위기도 살짝 풍기는 쉬자잉

 

중국을 대표하는 내놓으러 하는 가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 황치열이 대단합니다.

 

중국판 나는 가수다 시즌4에서 황치열이 1위를 차지한 3곡은...

 

4차 경연에서 황치열이 1위를 차지한 노래 뱅뱅뱅(bang bang bang)

한국 노래인 빅뱅의 뱅뱅뱅을 007 주제곡 테마음악과 살짝 믹스해서 편곡했는데요. 놀랍게도 중국어로 불러서 황치열이 첫번째 1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황치열이 두번째로 1위를 차지한 8차 경연 무대 곡 허니(honey)

한국 노래 박진영의 허니를 마이클 잭슨 음악과 살짝 믹스한 편곡으로 신나는 무대를 연출했는데요.

한국어로 불러서 1위를 차지 했습니다.

 

황치열이 3번째 1위를 차지한 10차 경연곡 개변자기(改变自己)

중국 왕리홍의 락발라드 원곡 개변자기를 빅뱅의 판타스틱 베이비와 믹스해서 신나는 무대를 선사 합니다.

개변자기는 중국어로 불러서 당당히 1위를 차지 합니다.

 

황치열이 가왕전에서 우승하고 계속 인기의 여세를 몰아 가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