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능동감시 대상자 문자 자가진단키트와 PCR 검사 결과

정보/핫이슈 2022. 2. 6. 09:51
반응형

보건소에 문자 한통이 도착함.

문자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Web발신]
<수동감시 안내>
보건소입니다.
귀하께서는 2.3.(목)~2.4.(금)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시간대 이용이 확인되어 수동감시 대상임을 알려드립니다. 가까운 선별진료소에 방문하여 검사 받으시기 바랍니다.
* 수동감시 : 검사결과 음성이 확인된 후 자가 격리와 달리 일상생활에 제한 없습니다.
<선별진료소 운영시간>
보건소: - 평일 및 주말: 9:00~17:00
               - 소독시간: 12:00~13:00 (검사불가)

불안한 마음에 약국에가서 COViD-19AG 코로나 자가검사 키트를 구입해서 코로나 자가 검사를 했습니다.

코로나 자가검사 키트 결과 확인해 보니 한줄 음성이 나왔어요.

다행이라고 안심을 했는데...

십분정도 시간이 경과하니 코로나 자가검사 키트에 흐리게 한줄이 더 생깁니다...;;;!!!

흐리게라도 두줄이 생기면 코로나 바이러스 항원 양성 가능성이 있다는 설명서 메뉴얼을 보고 다시 긴장을 했습니다.

그런데 다시 10여분 시간이 지나니 covd-19ag 코로나 항원 신속 자가진단 키트 검사기에 흐리던 줄이 사라지고 선명한 한줄로 바뀌네요...

코로나 항원 자가진단 센석키트는 처음에는 음성으로 나왔다가, 시간이 조금 경과하니 약하게 양성으로 바뀌고, 다시 시간이 더 지나니까 선명한 한줄로 다시 음성 결과로 바뀌었습니다.

불안한 마음에 확실히 검사를 받으려고 보건소에 가서 PCR 코로나 검사를 받았습니다.

보건소 코로나19 유전자검출검사 PCR 검사 결과는 다음날 나왔습니다.

[Web발신]
2022-02-05 코로나19 유전자검출검사(PCR)결과 "음성"입니다.
전자결과지는 아래 URL을 확인.
★검사결과문의★ 보건소, 보건센터.

문자를 받고 안심을 했네요.


코로나 확진자가 하루 3만명 이상 나오는 상황에서 마스크 철저히 쓰고 조심해야 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