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BTS와 할시(Halsey) 콜라보레이션 작은 것들을 위한시 컴백 뮤직비디오 티져

빅이벤트 핫이슈/문화 2019. 4. 8. 09:58
반응형

방탄소년단 BTS의 컴백을 앞두고 유튜브에 뮤직비디오 티져가 공개 되었습니다.

 

방탄소년단 컴백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 예고편은 공개와 동신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데요.

 

작은 것들을 위한 시 MV 티저 예고편 초반에 등장하는 외국인 여성이 이목을 끕니다.

 

이 여성은 할시 (Halsey) 라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가수로 이번에 방탄소년단 BTS와 콜라보레이션을 합니다.

 

 

 

 

 

 

 

방탄소년단 신곡 뮤직비디오 작은 것들을 위한시 티져 예고펀을 처음 볼때 초번에 등장하는

 

이 여성은 누굴까? 하는 궁금증을 가졌습니다.

 

할시가 누군이지 몰랐으니 까요.

 

그냥 이름없는 외국인 조연 여성이 뮤직비디오에 출연 했나? 라고 생각했지요.

 

 

 

그런데 단순히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조연 여성이라고 하기에는 뭔가 포스가 남달랐고.

 

방탄소년단 컴백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시 뮤직비디오에 적지 않은. 아니 MV 티져에서 상당부분의 분량을

 

차지 하는데 그냥 엑스트라는 아닌것 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더군다나 타투 문신 포스도 장난이 아니었구요. 이 여성이 바로 팝스타 할시(Halsey)인데

 

방탄 뮤직비디오 티져를 볼때에는 할시가 누구인지도 몰랐던 상황이었습니다.

 

 

검색을 해보고 할시(Halsey) 가 떠오르는 신세대 미국 여가수라는 것을 알게 되었죠.

 

방탄소년단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져인데 정작 방탄소년단은 아주 짧게 등장하고 할시(Halsey)가 주로 등장 합니다.

 

 

 

방탄소년단의 세계적인 인기를 증명하듯이 컴백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 MV 티져는

 

공개 되지마자 8백만뷰를 넘어섯 1000만뷰를 향해서 달려가도 있네요.

 

BTS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는 4월12일 오후 6시에 유튜브를 통해서 공개 된다고 합니다.

 

요즘 블랙핑킁의 킬 더 러브(Kill Thw Love) 뮤직비디오가 공개되고 3일이 넘지 않은 시점에 1억뷰를 돌파하는

 

세계신기록을 달성했기 때문에 과연 방탄소년단 BTS의 컴백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 MV는

 

얼마만에 1억뷰를 갱신 할지 더 관심이 집중되네요.

 

 

할시(Halsey) 는 누구일까 하는 궁금증에 알아보았습니다.

 

할시(Halsey) 는 1994년 9월 생으로 2015년에 100만장 앨범 데뷰한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가수라고 합니다.

 

애슐리 프랜지파니(Ashley Nicolette Frangipane)이고 예명인 할시의 뜻은 뉴욕 지하철 할시 스트리트 역에서

 

따온이름이기도 하고 Ashley라는 철자를 이용한 예명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할시는 2016년 12주 연속 빌보드 싱글 챠트 1위 (빌보드 최장기간 싱글 1위)

 

2017년 빌보드 뮤직어워그 TOP 핫 100송

 

2017 빌보드 뮤직 어워드 TOP 콜라보레이션

 

2017 빌보드 뮤직 어워드 TOP 댄스,일렉트로닉 송을 수상 했습니다.

 

할시의 대표 히트 인기곡은 ‘배드 앳 러브(Bad At Love)’, ‘위드아웃 미(Without Me)’

 

체인스모커스 히트곡 ‘클로버(Closer)’ 피처링

 

작년 2018년에는 첫 내한공연을 갖으면서 한국과 인연을 맺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

 

그리고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역시 무척 기대 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