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BTS 신곡 유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유출

빅이벤트 핫이슈/문화 2019. 4. 8. 21:21
반응형

방탄소년단의 컴백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할시)' 노래가 유출 되었다고 합니다.

 

BTS의 컴백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할시)'은 한국시간 4월12일

 

유튜브를 통해서 뮤직비디오를 공개 예정이었습니다.

 

현재는 오늘 공개된 유튜브 티저에서 5초 정도의 리듬을 들을수 있는 상황입니다.

 

방탄소년단의 컴백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할시)' 티저 트레일러 가 공개되자

 

한국, 일본, 중국은 물론이고 미국과 전세계 방탄 팬들 아미가 흥분 하고 있는데요.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를 발표 하면서 미국 NBC 코미디쇼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NL)에서 컴

 

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그런데 오늘 BTS 방탄소년단의 신곡 노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가 유출이 되었다고 하네요.

 

방탄 BTS 신곡 유출 경로는 명확치 않지만...

 

누군가 BTS의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카오디오로 틀어 놓은 것을 촬영해서 유출 되었다고 합니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전체 분량이 유출 된 것은 아니고 약 50초 가량이 유출 되었다고 하네요.

 

유튜브와 네이버 등을 통해 확산 되다가 다시 지워지고 있다고 합니다.

 

전곡이 유출 된것이 아니라 맛보기 티저의 느낌이라고는 하는데요.

 

그래도 정식 발표 전에 유출은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유출된 BTS 방탄소년단의 노래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들어본 국내와 국외 사람들의 평가는 매우 좋다 입니다.

 

유출은 안타까운 일이지만 사전에 유출된 50초 가량의 일부 노래를 들은 사람들은 대체로 좋다는 평가네요.

 

이번 BTS 방탄소년단의 신곡도 대박이 날것 같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