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수입차 수리 판금도색 아우디A6 광택과 유리막코팅 까지 깔끔 정확하게 미사 강변

차량관리 2018. 3. 30. 18:10
반응형

처남이 수입차를 몰고다닙니다.


저는 국산차인데 처남이 수입차 몰고 다닌다고 살짝 뭔가 약간 그랬는데요.


뭐.... 요즘은 수입차를 많이들 타고 다니니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수입차는 유지비도 비싸고 수리비도 비싸니 저는 국산차가 합리적이라 만족을 한다고 생각을 하고 있지요.


아무튼 얼마전에 처남한테 연락이 왔습니다.


미사 강변 지구 쪽으로 얼마전 처남이 이사를 왔는데요.


이사 후 얼마 지나지 않아서 처남이 몰던 아우디A6 사고가 났다고 합니다.


문제는 역시 졸음운전... 돈버는 것도 좋지만 매번 새벽까지 일하고 꾸벅꾸벅 졸기 일수 였지요.


졸다가 언제 사고 날지도 모르니 항상 조심해라 그렇게 신신당부 했거만 결국 사고가 나고 말았어요.



뒤쪽에 상처가 났는데요.


처음에는 이거 그냥 살짝 뭐가 묻은거 아닌가 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이거 광택기 같은걸로 살짝 지우면 되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자세히 보니.. 칠 페이트가 까진 거네요...


아무튼 처남이 많이 속상해 하면서 하남에서 수입차 수리 잘하는 업체를 물어 봅니다.


제가 하남에서 10년 이상 살앗지만.... 수입차 몰아 본적도 없고. 제차도 사고가 난적이 없어서 수리해 본적이 없지요.


아버지 차는 현대 서비스 센터 공업사에서 수리받은적은 있고요.


우서 여기저기 수소문도 해보고 인터넷 검색도 해보고...


요즘 시대에 가장 빠른것은 역시 인터넷 검색이더군요.


하남 수입차 수리 라고 검색하니까 업체가 몇군데 나옵니다.


처남에게 알려주니까... 처남이 생각하는 수입차 수리 업체 선정 기준은... 일단 깔끔하게 수리 잘하는 업체가 최우선인데.... 서비스도 많이 해주는데를 찾더군요.


젊은 녀석이 공짜는 참 많이 바라는데.. 아무튼 무료 서비스 많이 해주는 업체를 찾아 보았습니다.



다온모터스 라는 수입차 전문 수리 업체가 있더군요.


수입차 외형복원 판금 도색과 광택 유리막 전문이라고 하는데요.



이곳은 다온모터스 광택 샵이라고 합니다.


사고수리하는 외형복원 판금도색은 규모가 큰 공업사에서 전문 장비를 사용해서 수리하고


수리가 끝나면 이곳에서 광택과 유리막 작업등을 해서 출고 한다고 해요.


처남이 좋게 말해서 꼼꼼항 성격이고 나쁘게 말하면 깐깐한 성격이라서...


약간 낡아보이는 다온모터스 광택 샵만 보고는 수리하는 공업사를 눈으로 확인해야 겠다면서


공업사까지 방문 했습니다.


수입차 전문 수리 업체 답게 각종 수입차들이 즐비하게 가득 늘어서서 수리를 대기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수리모습을 직접 보고 안심했다고 합니다.




아무튼 사고 났던 상처난 부분들이 잘 수리가 되어있더군요.



그리고 무료 서비스 부분은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해 주더군요.


엔진이 들어있는 본네트를 열어서 보여주는데... 처음에는 참 먼지구더기라는 표현이 맞을 정도로 엔진룸에 먼지가 가득하더군요.


처남이 꼼꼼한 성격이라 손세차 자주하는데 엔진룸 안쪽은 청소를 잘 안했나봐요.


다온 모터스라는 업체에서 엔진룸 청소와 엔진코팅을 무료 서비스로 해주더군요.




그리고 실내 크리닝까지 공짜로 해주더군요 ㅎㅎ


처남이 기분이 좋아 졌는지...


유리막 코팅까지 해달라고 의뢰를 했습니다.


사고수리는 물론이고 광택과 유리막 코팅까지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고 하는데.


수리도 깔끔하게 해주고 무료서비스도 많이 주어서 기분 좋다고 유리막도 하던데요.


저는.... 솔직히 유리막 까지는 하지 않는 타잎이예요.


그런데 처남은 자기가 아끼는 차에 대해서 투자를 아끼없이 하더군요.




광택 작업과 유리막 코팅 작업이 시간이 참 오래 걸리는 작업이라고 합니다.



광택만 몇시간 걸리고, 유리막도 추가로 몇시간이 걸리니 하루이상 작업시간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광택과 유리막코팅이 끝날때가지 옆에서 지켜볼수는 없고 일단 다음날 출고 하기로 하고 처남과 돌아 왔어요.


처남을 미사 강변지구쪽에 데려다주고.. 저는 하남 집으로 왔지요.



다음날 처남이 자기차 아우디 A6을 출고 했다고 하는데요.


상처난 부분이 말끔하게 수리 된 모습은 제가 눈으로 확인 한 부분이고.


처남이 아우디A6 광택 유리막 끝난 사진도 보내주었는데... 사진상으로는 무척 잘 된것 같더군요.


처남과 통화 했는데... 광택과 유리막이 정말 잘 나왔다고.


자기 성격이 무척 깐깐해서 이런거 유심히 잘 살펴보는데 자기 눈에 흠잡을데가 없다고 좋은 업체 추천 소개해주었다고 고마워 하더군요.


제가 블로그 이야기 하면서 작업 잘해주면 블로그에 광고도 해주겠다고 해서 그런 영향도 있을거라도 처남에게 큰소리 쳤는데요.


아무튼 작업 쿼리티가 매우 좋고 사장님도 참 친절 하더군요.


무료 서비스를 많이 해주는것도 마음에 들지만 무었보다 자동차 사고 상처를 잘 복원하고 광택과 유리막 퀄리티도 높다고 처남이 인정하는 업체 였습니다.


광고 해주겠다고 약속 했으니 위치 정보와 연락처도 남겨 봅니다.



하남시 수입차 전문 수리 광택 유리막 다온모터스 연락처 010-4165-7888


반응형

'차량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이드 미러 거울 직접 자가 교체 하기.  (2) 2015.07.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