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e i7 stylus 게임 테스트

개봉기 사용기 정보/스마트 기기 2015. 8. 7. 23:29
반응형

큐브 i7 손글씨 윈도우태블릿으로 게임 테스트 해 보았습니다.

 

우선 제가 좋아하는 게임 위주로 얼마나 원활히 플레이가 가능한지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처음 CUBE I7 STYLUS 를 구입하게 된것은 와콤으로 그림그리고 스케치 하기 위한 것이었지만. 그래도 워낙 괜찮은 사영으로 기대 받던 태블릿 PC라서 게임도 한번 테스트 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윈도우태블릿이 있다면 게임도 한두번은 해보게 되기 마련 이니까요. ^^

 

 

과연 인텔 코어M cpu에 HD5300 내장 그래픽과 4기가 램, 64기가 SSD의 게임 성능은 어떨까요?

스팀 게임들로 테스트 해보겠습니다.

 

 

우선은 고전 명작 3D 슈팅게임 이카루가를 테스트 해봅니다.

 

 

3D 슈팅게임 이카루카의 경우 아주 부드럽게 잘 플레이가 됩니다.

이카루카는 종스크롤슈팅게임인데 가로모드에서는 화면을 크게 플레이 하기 힘들어서 아쉽습니다.

 

 

이럴때 큐브 i7 스타일러스가 윈도우탭이라는 것이 최대 장점인데요.

게임 화면 설정을 세로모드로 하고, 큐브 i7 스타일러스를 옆으로 돌려 세우면 됩니다.

 

 

이렇게 cube i7 stylus를 세로로 돌려 세우고 종스크롤 게임을 하면 화면도 크게 보기 좋고 시원시원 잘 플레이 도어서 좋네요.

이카루가 말고 다른 종 스크롤 게임들을 하면 참 좋을것 같아요.

스팀용 3D 슈팅 이카루가도 원활히 잘 플레이 되는거보면. mame도 아주 잘 실행 될것 같습니다.

마메머신으로 활용해도 좋을듯 해요.

 

 

 

이번에는 좀더 고사양 3D 대전 격투게임인 '데드 오어 얼라이브5 라스트 라운드(Dead Or Alive 5 Last Round)'를 플레이 해보겠습니다.

i5-430m 노트북에서는 원활한 플레이가 불가능했던 게임인데요. 과연 stylus i7 에서는 어떨지....

 

 

DOA5 라스트 라운드가 잘 돌아 갑니다. 해상도와 옵션 조절을 하면 더 잘 돌아 가는데요.

DOA5가 돌아 가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인텔 코어M과 HD5300의 능력에 4기가 램과 SSD가 더해져서 어느정도 옵션 타협을 하면 게임도 잘 돌아가는 휴대용 게임 머신이 될것 같습니다.

 

참 세상이 많이 좋아 졌네요. 중국산 40~50만원대 윈도우태블릿에서 3D게임들도 잘 돌아 가는 세상이 왔습니다.

 

오래전부터... 윈도우태블릿 하나 가지고 다니면서 인터넷도 하고, 게임도 하고, 글고 쓰고, 노트 필기도 하고, 그림도 그리고, 음악도 듣고, 영화도 보고... 하면 참 좋겠다고 행각 했는데요.

 

실제로는 아톰CPU의 성능 한계 또는 고사양 태블릿은 펜소음과 높은 가격때문에 쉽게 구입해서 사용하기 어려웠는데요.

 

이제 큐브 I7 스타일러스가 어느정도 절충점이 되어서 생각하던 것에 조금은 만족감을 줄것 같습니다.

 

그런데 무소음 펜리스 이기 때문에 3D 게임하면 본체 뒷쪽이 뜨거워 지네요... 이부분은 소음을 없게 하려고 펜이 안들어간 제품 이라서 어쩔수 없나 봅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