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텍스 물놀이 고무보트 씨호크2 추천 개봉기

개봉기 사용기 정보 2013. 6. 10. 21:08
반응형

intex사의 물놀이 겸 낚시 고무보트  seahawk2 를 이마트몰에서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2012년 이마트몰 쿠폰 적용 최저가는 39,000원 정도. 2013년 현재 이마트몰 최저가는 49,000원 정도 인듯 해요.

 

씨호크2의 이름은 2인용 이라는 의미 이지만.

어른 두명에 아이 한면. 어른한명에 아이세명 까지 탑승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구성품입니다.

바람빠져있는 고무보트. 조립식 노 2개. 보트에 장착해서 물건을 넣어두는 소지품 파우치. 밧줄. 수동식 에어펌프. 메뉴얼. 구멍때우는 접착테이프. 보트에 공기 넣을때 적정량의 공기가 들어갔는지 체크하는 투명비닐 눈금자. 메뉴얼.

메뉴얼은 세계각국의 많은 언어로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한글은 없습니다.;;;

고무보트를 펼칩니다... 싱글침대보다 조금 크네요. 

이걸로 열심히 바람을 넣어야 합니다.

바람 넣는 순서가 있습니다.

3개의 공기 주입구가 있는데. 1번 2번 3번 이라고 쓰여있는 순서데러 넣으면 됩니다.

1번은 바닥제.. 2번은 안쪽튜브. 3번은 바깥쪽 튜브. 3개로 나누어져있어서 한군데가 찢어지더라도 물에 떠있을수 있겠네요. 

 펌프 끝은 이렇게 3가지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양쪽의 가느다란 것이 1번 주입구에 넣을수 있는 형태이고. 가장 두꺼운 기본상태가 2번 3번 주입구에 바람을 넣을수 있는 형태입니다.

1번 주입구는 일반 튜브 공기 주입구 형태 입니다. 

 2번 3번 공기주입구는 2중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공기 넣을떄는 위쪽캡을 돌려서 열면. 공기가 들어가기만 하고 나오지 못합니다. 

아래쪽 캡을 열면 커다랗게 개방이 되면서 안에 들어 있던 공기가 시원하게 쑥쑥 잘 빠져나옵니다.

 아들 녀석이 바람을 넣습니다.

더워서 런닝셔츠 차림으로 공기를 넣습니다.

이까짓것 쯤은 껌이야. 라는 표정으로 신나게 넣더니.. 5분도 안되어서 헉헉 거립니다. ^^; 

아들에게서 바톤을 넘겨 받아.. 5분쯤 더 펌프질을 하니까 대충 바람이 다 들어 갔네요.

오랫만에 힘을 썻더니 팔이 무척 아프네요...^^; 

캐리비안의 해적이라도 된듯 시승해 봅니다.

야밤이라 속옷차림이네요..^^;;;

노도 잡아 보네요.

크기는 대충 어른 두명. 또는 어른한명에 아이두명 정도 탑승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노를 고정하는 장치 입니다. 고무링이 있어서 노가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 줍니다.

디테일이 좋거나 아주 견고해 보이지는 않습니다. 물놀이 용이니까 이정도면 적당할듯 하네요.

노와 막대는 프라스틱 제질이예요.

양쪽에 낚시대를 꼽아둘수 있는 홀더가 하나씩 있습니다.

앞머리쪽에는 손잡이가 있습니다.

안전밧줄을 걸어두는 고리가 보트를 둘러서 배치되어 있습니다.

안전밧줄을 걸어두면. 물에서 승선할떄 도움이 되고. 물밖에서 보트를 끌어 줄때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그런데 밧줄이 조금 약해 보이네요.
 

보트에 주의 사항이 인쇄되어 있네요.

최대 200KG의 중량까지 가능하다고합니다.

별도로 판매되는 모터를 장착하면 모터보트가 된다고 합니다.


보트 비닐이 약간 두꺼운 편이기 때문에.. 바람빼고 접어서 넣어둘때 꺽이지 않도록 주의 해야 할듯 합니다.

공장에서 제품 포장하면서 꺽인것인지 접혀서 상처가 생긴 부분이 있네요.

고무보트는 처음이라 비교 평가하기는 힘들지만... 인텍스 씨호크2 보트는 얇은 비닐로 된 튜브보다는 튼튼해 보이네요.

사용해보니... 86kg어른 + 30kg 초등 2학년 어린이 + 19kg 5세 어린이 이렇게 3명이 모두 타도 끄떡 없습니다

최대 허용중량 200Kg이니까.. 어른 한명에 아이4명도 가능할듯 해요.

물놀이 보트로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