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아메리카3 : 시빌워 미국 반응

빅이벤트 핫이슈/문화 2016. 4. 29. 09:53
반응형

캡틴 아메리카 3 : 시빌워가 개봉하면서 높은 호응속에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비슷한 컨셉의 DC코믹스 영화 베트맨 대 슈퍼맨은 그다지 크게 흥행을 하지 못해는데요.

 

시빌 워는 초반부터 무서운 기세로 흥행 하고 있네요.

 

 

캽틴 아메리카 3 : 시빌워가 한국에서 흥핸하듯이 본고장 미국에서도 흥행 몰이 중인데요.

 

미국 영화 전문 웹사이트 로튼 토마토에서 신선도 100%를 기록하고 메타 크리틱에서 평점 84점을 기록하면서 평론가들로부터도 호평을 받고 있고 흥행하면서 관람 한 관객들에게도 호평 받고 있다고 하네요.

 

캡틴 아메리카 3 : 시빌 워캡틴 아메리카 3 : 시빌 워

 

 

캡틴 아메리카 3 : 시빌워에 대한 매체들의 미국반응을 보면

 

'팀 캡틴과 팀 아이언맨의 대결의 진짜 승자는 팀 마블이다'

'역대 마블 영화중 가장 깊이 있는 영화이다'

'액션 영화의 방향을 제시 했다'

'블록버스터의 규모감과 스릴러적인 요소가 모두 절묘하게 녹아 있다. 마블 스튜디오의 가장 멋진 작품이다'

 

라는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캡틴 아메리카 3 : 시빌워는 적당한 무게감과 적당한 유머와 적당한 가벼움이 공존하면서 히트치고 있는것 같네요.

 

하지만 배트맨 VS 슈퍼맨은 너무 깊이 있고 너무 무겁기만 하고 난해한 영화라서 흥행을 잘 하지 못한듯합니다.

 

한국에서는 개봉 2일만에 관객수 동원 120만명을 돌파 했다고 하네요. 평일 수요일, 목요일 2일 개봉 성적인데 대단 합니다.

 

박스오피스가 오랫만에 뜨겁게 달궈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저도 캡틴 아메리카 3: 시빌 워를 보고 왔는데요. 정말 재미잇게 잘 보고 왔습니다. ㅎㅎ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