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호환 블랙 슈퍼맨 미니 피규어 sy브릭 품질

개봉기 사용기 정보/취미 2016. 4. 20. 18:58
반응형

중국산 짝퉁 레고 블럭 호환 피규어가 참 다양하게 생산이 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제조사 표시도 잘 되어있지 않은 레고 미니 피규어 호환 중국산 짝퉁 미스테리 시크릿 세트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레고 호환 중국산 브릭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어서 속에 들어 있는 내용물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중국 제도사 이름은 표시되어 있지 않고 블록 모양 로고만 인쇄되어 있네요.

 

내용물 확인하니 중국 브랜드 SY브릭 이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닌자고 피규어 이미지가 있으니 레고 블록 호환 닌자고 짝퉁 미니 피규어가 들어 있으려나요?

 

이단 3개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3개 중에서 한개를 개봉해 보는데요.

 

케이스 역할을 하는 통의 모양이 재미있네요. 레고 미니 피규어 머리를 확대해 놓은 모양입니다.

 

마치 레고 머리 브릭 정리함을 아주 작게 축소해 놓은 모습입니다.

 

초소형 레고 스토리지 헤드 같이 생겼지만 프라스틱 재질 퀄리티는 그리 좋은 것은 아닙니다.

 

레고 블럭 호환으로 블럭처럼 쌓아 올리기 조립도 가능합니다. ㅎㅎ 재미있는 구조 네요.

 

 

레고 스토리지 헤드 처럼 생긴 케이스를 열어보니... 슈퍼맨 레고 미니 피규어 블랙 버젼 중국산 카피 복제판이 들어 있네요.

 

슈퍼맨 레고 호환 민피규어 블랙과 천으로 된 망토. 그리고 크립토나이트 처럼 생긴 투명 부품과 총이 들어있습니다. 슈퍼맨과 총이 한세트라니...;;;;; 그리고 스탠드도 포함 되어 있네요.

 

레고 호환 중국산 브릭 블랙 슈퍼맨 카피레고 호환 중국산 브릭 블랙 슈퍼맨 카피

 

레고 호환 중국산 카피 슈퍼맨 미니피규어 조립을 간단히 끝내 봅니다.

 

스텐드에서는 슈퍼맨 이라고 쓰여있지 않고 슈퍼 히어로 라고만 되어있네요.

 

라이센스 때문일까요?

 

아무튼 박스에는 내용물 표시가 없고 레고 브릭 닌자고 이미지가 있는데... 내용물은 닌자고가 아니라 슈퍼맨 입니다. ㅎㅎ

 

 

나름 품질은 나쁘지 않은듯 하면서도 좋은 것은 압니다.

 

프라스틱 색감은 예전 허접한 중ㄱ구산 짝퉁보다 좋아지고, 프린팅도 좋아 졌지만. 그래도 사출이 약간 지저분한 군더더기가 보이네요.

 

 

그래도 레고 브릭보다는 저렴한 호환 블럭이라는 것에 만족해야 겠습니다.

 

 

망토 천가지 신경을 써서 카피 되었네요.

 

 

레고 해드 스토리지 같이 생긴 케이스는 이렇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레고 머리 정리함 처럼 생긴 케이스에 안에 들어있던 피규어 전시도 가능하네요.

 

박스 그림은 닌자고인데. 슈퍼맨, 스타워즈 클론트루퍼, 익스펜더블2 메기(위난) 캐릭터가 들어 있습니다.

 

파란색 클론트루퍼는 의회 경호대 트루퍼 라고 하네요 그런데 저 여자 캐릭터는 누군지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안에서 뭐가 나올지 알수 없는 것이네요... ㅎㅎ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