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호환 스폰지밥 LELE 블럭

개봉기 사용기 정보/취미 2016. 3. 17. 15:42
반응형

레고의 귀여운 미니 피규어 블럭을 좋아 하지만... 레고 블럭은 가격이 후덜덜하게 비싸죠.

 

그래서 최근 중국산 레고 호환블럭들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중국산 레고 호환브럭은 여러 브랜드에서 나오는데요 LELE라는 붕국 업체 제품이 그런데로 괜찮아 보이더군요.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보는 네모바지 스폰지 밥 애니메니션의 스폰지 밥 레고 호환 미니 피규어 입니다.

 

중국산 LELE 제품입니다.

 

 

LELE 레고 호환 스폰지밥 미니피규어 시리즈는 8개 캐릭터로 구성이 되어 있더군요.

 

그중에서 스폰지밥을 구입해 봤습니다.

 

 

내용물 구성은... 스폰지밥 미니 피규어 블럭 파츠와 거치대 세트 파츠, 그리고 캐릭터 카드 3장이 들어 있네요.

 

 

LELE 제품들은 비교적 디테일이 살아 있고 프린팅이 잘되어 있는 편입니다.

 

사출 색상도 밝고 괜찮네요.

 

 

하지만.... 저가형 중국산의 한계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깔끔하지 않고 살짝 지저분하네요. 하지만 조립하면 눈에 잘 보이지 않을 부위니까 괜찮네요.

 

 

간단히 조립을 끝내자... 엽기적이면서 귀여운 네모바지 스폰지 밥 미니 피규어가 완성 되었습니다.

 

왼쪽 손은 사출시 군더더기가 붙어 있어서 다듬어 주어야 할것 같네요. ^^;

 

 

함꼐 부속된 스텐드를 조립하고 세워 봅니다. ^^

 

1,600원 정도 가격에 판대 되는데요... 레고에 비해서는 저렴하지만.. 구성과 퀄리티에 비해서는 LELE가 저렴하지는 않은것 같네요. 솔직히 지금 레레 블럭 판매 가격의 절반정도 가격이 더 적당해 보입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