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12 한일 준결승 일본방송 9회 중계영상

빅이벤트 핫이슈/축구 2015. 11. 20. 13:13
반응형

프리미어12 야구대회 준결승에서 한국이 일본을 누르고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프리미어12 4강 한일전 중계방송 일본 시청률은 25.2%로 프리미어12 경기 전체 시청률중에서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는데요.

 

한국이 0:3으로 끌려가다가 극적으로 역전을 한 9회 순간 일본 최고 시청률은 32.2%​ 까지 기록 했다고 합니다.

 

그야말로 야구는 9회부터 시작이라는 말이 실감이 나는 대역전 드라마로 일본 네티즌 표현데로 하면 그야말로 극장판이었습니다.

 

일본 프리미어12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9회 일본 방송 중계영상입니다.

 

 

 

 

 

오타니를 내세워서 8회까지 3점 리드하면서 앞서 가던 일본은 승리를 자신하고 결승전 진출하다는 생각을 하다가...

 

9회 오재원의 안타로 시작해서 만루찬스에서 이대호의 2타점 적시타로 4:3으로 역전당하고, 한국팀 타자 일순으로 다시 오재원 타석에서 오재원의 홈런성 타구를 극적으로 잡아낸 일본은 다시 희망이 피어오르지만... 결국 한국이 일본을 4:3으로 역전해서 이기고 결승에 진출 합니다.

 

지금 일본 열도는 충격에 빠져 있다고 하는데요.

 

차라리 보지 말것을 이라는 일본 네티즌들의 반응이나 역시 이대호 무섭다는 반응, 한국은 영원한 하이벌이라는 반응, 일본 감독이 문제라는 반응등 높은 시청률이 말해주듯 큰 관심을 갖던 일본인과 일본애구팬들이 멘탈 붕괴 패닉상태에 빠져 있다고 합니다.

 

일본측 시점의 일본 중계 방송을 보니까. 우리나라 중계방송과는 다른 시점을 느낄수 있어서 흥미롭고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