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BTS 정국과 진이 우리동네 하남시 검단산에 왔네요.

빅이벤트 핫이슈/문화 2019. 3. 18. 19:30
반응형

방탄소년단 (BTS)가 우리동네 하남 검단산에 왔네요.

오늘 검단산에 다녀갔다고 검단산 등산 인증 샷을 SNS에 올렸다고 합니다.

덕분에 우리동네 검단산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난리가 났군요.

검단산에 당분간 많은 사람들이 몰려 올것 같아요.

방탄소년단 정국과 진이 섯던자리에 서서 인증샷 찍기 라던가.

진이 손으로 잡았던 검단상 정상 표지석을 잡아서 방탄소년단 진과 간접 신체 접촉 인증샷이라던가

검단산 관련 인증샷도 많이 올라올듯 합니다.

제가 올라 가서 찍은 사진은 그냥 그런데...

여러분들의 안구테러 하고 싶지 않고 정신건강을 위해서 제 모습은 모자이크 처리~

방탄소년단 정국과 진이 검단산 정상에서 찍은 인증샷 사진은 땟깔이 좋군요.

역시 모델의 중요성은 대단합니다.

이제 하남시 검단산은 방탄소년단 정국과 진의 방문 등산 인증샷으로 핫플레이스되어서

전세계 아미들에게 알려지는 유명산이 되겠네요. ㅎㅎ

검단산은 정상까지 1시간~1시간30분이면 넉넉하게 올라가는 운동하기 딱 좋은 적당한 산입니다.

운동삼아 방탄소년단의 정국과 진의 체취를 느끼러 와보세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