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모듬 회, 광어회 필러, 연어 회 가격 맛 후기

푸드 2019. 3. 9. 16:11
반응형
회를 좋아히는 가족이라 가끔 속초, 낙산, 강릉 동해 바다로 가서 회를 먹고 오기도 합니다. 그런데 너무 멀기 때문에 일년에 몇번 가지 못하지요.

마침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회를 판매하고 있어서, 이미트 트레이더스 회를 구입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이마트에는 몇종류의 회가 있었어요.

그중에서 우리 가족이 좋아하는 광어회와 연어회를 구입해서 먹어본 후기 입니다.

우선 광어와 연어 회를 뜬 모듬 세트입니다.

광어화와 연어회가 떠진 상태로 무채 위에 올려져 있고, 간장과 초고추장, 와사비가 포함된 세트구성입니다.

광어 연어 모듬회 가격은 23,980원 입니다.

광어는 국내산이고 연어는 노르웨이산 입니다.

 


맛은 신선하고 좋은 편이었습니다.
저는 무척 맛나게 먹었고 바닷가 회센터에서 즉석으로 떠주는 회와 큰차이를 느끼지 못했어요.

하지만 다른 가족들은 바닷가에서 활어를 즉석에서 떠주는 회가 더 맛 있다고 하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는 연어와 광어, 참치를 각각 회를 뜬 것과 모듬회 뿐 아니라 썰지 않은 회 필러도 있었습니다.

광어 회 필러입니다.
광어를 썰어서 회를 뜨는 수고비기 빠지고, 무채와 간장, 초고추장, 와사비, 포장비등이 빠져서 광어 회 필러 가격은 조금 더 저렴한 편입니다.

광어 회 필러를 구입해서 각 집 가정에서 회로 썰어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연어 횟감 필러는 광어보다 조금 더 저렴한 편입니다.

직접 회를 썰고 소스를 만들어야 하는게 번거롭고 귀찮기는 하겠지만 그래도 저렴한 가격이 장점 입니다.

노르웨이 냉장 훈제 연어 슬라이스도 있습니다. 다른 회 필러에 비해서 살짝 가격이 높게 책정되어 있네요.

이외에도 참치회와 문어 숙회등이 이마트 레이더스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