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6일 박병호 마이너6호 홈런, 김현수 마이너 홈런 27일 복귀전, 최지만 3경기 연속 장타. 코리안 메이저리거 소식

MLB 카툰 소식 2016. 7. 26. 14:32
반응형

7월26일 코리안 메이저리거 mlb 카툰소식


최지만 2루타로 3경기 연속 장타 행진


김현수 부상 재활 마이너리그 트리플A 경기에서 투런 홈런, 멀티히트. 27일 복귀 예정


박병호 마이너리그 거의 매일 홈런 . 시즌 6호 홈런


이대호, 박병호 팀 경기 없는날


오승환 우천으로 경기 취소


류현진 부상 재활중


7월26일 mlb 카툰 소식. 박병호 김현수 마이너 홈런7월26일 mlb 카툰 소식. 박병호 김현수 마이너 홈런





로체스터 레드윙스(미네소타 산한 트리플A 마이너리그 팀) 박병호가 마이너 시즌 6호 홈런을 때려 냅니다.

최근 5경기 4홈런으로 거의 매일 홈런을 치면서 타격감이 완전히 살아 났습니다.

하지만 메이저리그 복귀는 당분간 어려울거라는 전망입니다.

박병호가 매일 홈란을 치고 있지만... 박병호가 마이너로 간 후에 팀은 계속 승리중이고 박병호 대신 메이저리그로 올라간 마이너 선수가 연일 맹활약 중입니다.

그리고 박병호가 들어갈 지명타자 자리에 같은 포지션 선수들이 넘쳐나고 있어서 당분간 메이저리그 복귀는 어려울거라 하네요.




보위 베이삭스(볼티모어 산하 트리플A 마이너리그 팀) 김현수 선수는 재활경기에서 투런 홈런 포함 멀티히트로 몸상태 최상임을 보여줍니다.

김현수는 27일 메이저리그 복귀전이 예정 되어있습니다.

코리안 메이저리거 DL 부상자 명단 선수중에서 마이너리그에서 가장 먼저 메이저리그에 복귀하게 될것 같습니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강정호 선수는 최근 극심한 슬럼프 속에서 오늘 팀경기 없는 날입니다.




시애틀 매리너스 이대호 선수는 타격부진속에 빠져 있는데요. 오늘 팀 경기 없는날 입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마무리 투수 오승환 선수는 오늘 팀경기가 비로 취소 된 관계로 휴식 합니다.




LA 에인절스 최지만 선수는 부상선수 대신 마이너리그에서 메이저리그로 콜업 되고 6경기 연속 안타 행진에 홈런과 도루 맹 활약 하면서 또 3경기 연속 장타를 뿜어내고 있습니다.

공격 타격뿐 아니라 수비에서도 놀라운 맹활약을 보여주고 있네요.

감독에게 확실히 눈도장 찍어서 부상선수가 돌아와도 다시 마이너로 내려가지 않고 메이저리그에 잔류할 가능성이 커집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