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8일 혜성처럼 등장 최지만 활약, 이대호 연타석 병살타, 부상 장기화. 코리안 메이저리거 소식

MLB 카툰 소식 2016. 7. 18. 10:07
반응형

7월18일 코리안 메이저리거 MLB 카툰 소식


최지만 4경기 연속 안타와 메이저리그 첫 도루와 타점 맹활약


강정호 5경기만에 안타 기록


이대호 연타석 병살타


오승환 결장


김현수, 추신수 부상으로 결장


마이너리그 박병호 연속 안타행진 마감 무안타 / 마이너리그 타율 .237


MLB 카툰 소식 7월18일 최지만 활약MLB 카툰 소식 7월18일 최지만 활약




볼티모어 오리올스 김현수 선수의 햄스트링이 장기화 되면서 결장합니다.

다행히 부상자 명단에 이름이 오르지 않아서 마이너리그로 내려가지는 않습니다.

수요일 까지 조금더 상태를 봐서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재활에 들어갈지, 경기에 출전 할지 결정 된다고 합니다.

일단 부상장 명단에 등록하지 않고 원정길에 동행 한다고 합니다.




텍사스 레인저스 추신수 선수가 생각보다 오래 지속되는 허리통증으로 결장 했습니다.

자기공명 MRI 촬영결과 별다른 이상은 없었지만 조금더 휴식을 취한다고 하네요.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오승환 선수는 팀이 3대6 패배하면서 마무리 등판 기회가 없었습니다.




시애틀 매리너스 이대호 선수 후반기 출발이 좋지 못합니다.

연속 무안타 경기에 오늘은 두번이나 만루 찬스를 무산시키고, 연타석 병살타까지 기록 합니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강정호 선수가 대타 출전해서 안타를 하나 기록합니다.

5경기 13타수 만에 맛보는 안타 입니다.

팀은 연장 18회 까지 가는 엄청난 접천 끝에 가용선수 모두 동원해서 2대1 승리하고 3연패를 끝냅니다.

야구 경기가 9회까지 있으니 두경기 연속으로 한 셈이네요. 비공식 더블헤더?




LA에인절스 최지만 선수가 마이너리그에서 올라오자마자 연일 활약 하고 있습니다.

오늘 4경기 연속 안타를 때려 냈고, 메이저리그 첫번째 도루에도 성공하고, 메이저 첫 타점도 기록합니다.

메이저리그에 올라오자마자 5번의 모든 출전 경기에서 활약합니다.

첫경기에서 안타 없었지만 멀티 출루하고 이후로 4경기 모두 안타를 기록하네요.

다른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이 주춤한 사이에  갑자기 혜성같이 나타나서 활약을 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