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메이저리거 전반기 결산

MLB 카툰 소식 2016. 7. 15. 18:46
반응형

MLB 카툰소식, 코리안 메이저리거 전반기 결산

 

2016년 시즌 코리안 메이저리거 전반기 결산2016년 시즌 코리안 메이저리거 전반기 결산

 

 

코리안 메이저리거 전반기 홈런 순위코리안 메이저리거 전반기 홈런 순위

 

 

코리안 메이저리거 전반기 타율 순위코리안 메이저리거 전반기 타율 순위

 

 

코리안 메이저리거 전반기 출루율 순위코리안 메이저리거 전반기 출루율 순위

 

 

코리안 메이저리거 전반기 타격 순위코리안 메이저리거 전반기 타격 순위

 

 

 

시애틀 매리너스 이대호 선수는 코리안 메이저리거 중에서 가장 성공적인 전반기를 보냈습니다.

과연 메이저리그 진출이 성공적일까라는 우려속에 마이너리그 계약을 한 이대호는 스프링캠프 시범경기 좋은 활약으로 바로 메이저리그로 입성해서 뛰어난 타격을 과시하면서 루키 신인들 중에서 가장 뛰어난 장타력을 과시하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볼티모어 오리올스 김현수 선수는 스프링캠프 시범경기에서 좋지 못한 모습으로 마이너리그 권유를 받지만

계약 조항에 들어있던 거부권을 행사하고 메이저리그를 고집하면서 홈팬의 야유도 받고 보이지 않는 불이익으로 출전기회도 많이 얻지 못합니다.

하지만 꾸준한 노력과 탄탄한 기본기로 결국 신인 루키중에서 가장 높은 타율과 출루율을 과시 하면서

타격기계, 출루머신이라는 별명으로 홈팬의 사랑을 받고 주목받는 신인으로 거듭나는 성공적인 전반기를 보냅니다.

시즌 전반기 마지막 경기에서 갑자기 햄스트링 부상을 당했는데요. 부상에서 잘 회복하고 후반기 활약 기대합니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강정호 선수는 지난 시즌 활약중 갑작스런 부상 후, 올시즌 복귀전에서 연타석 홈런으로 화려하게 복귀하고 팀의 4번타자로 맹활약하다가 갑자기 성폭행 혐의에 휩쌓이면서 타격 슬럼프까지 찾아 옵니다.

 

 

 

텍사스 레인저스 추산수 선수는 부상에서 복귀하자마자 또 부상이 찾아 왔지만 잘극복하고 메이저리그 12년차 베테랑 다운 활약으로 좋은 전반기 활약을 보여줍니다.

 

 

 

박병호 선수는 미네소타 트윈스의 거포로써 시즌 초반 엄청난 비거리의 슈퍼 몬스터 홈런등을 때려내면서 무서운 기세로 홈런을 마구마구 때려 냅니다.

하지만 갑자기 찾아온 슬럼프를 극복하지 못하고 마이너리그 로체스터 레드윙스 트리플A팀에서 다시 타격감 회복과 자신감 회복을 하고 있네요.

성공적일뻔 하다가 슬럼프로 고생하는 전반기 였습니다.

마이너리그에서 홈런을 때려내면서 타격감을 살리고 있다고 하니 후반기 좋은 모습을 기대 합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오승환 선수는 한국, 일본에 이어서 메이저리그에서도 엄청난 활약 중입니다.

팀의 중간 계투로 뛰어난 활약을 하고 드디어 팀의 마무리라는 중요한 역할까지 맏게 되었습니다.

메이저리그 신인 투수 중에서 가장 뛰어난 모습을 보이면서 현지 언론의 주목도 받고 있네요.

이제 메이저리그에서도 끝판왕이 된 오승환 선수의 후반기 활약을 기대 합니다.

 

부상에서 돌아온 류현진 선수와 마이너리그에서 메이저로 복귀한 최지만 선수의 후반기 활약도 기대 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