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0일 추신수 멀티히트, 최지만 복귀전 멀티출루, 이대호 가벼운 부상. 코리안 메이저리가 소식

MLB 카툰 소식 2016. 7. 10. 15:10
반응형

7월10일 코리안 메이저리거 MLB 카툰 소식


추신수 시즌 9번째 멀티히트


김현수 6경기 연속안타와 볼넷 멀티출루


최지만 메이저리그 복귀전 멀티히트


이대호 가벼운 오른손 부상


강정호 무안타


오승환 결장


박병호 마이너리그에서도 연속 무안타 마이너리그 타율 1할대 추락

마이너리그 성적 6경기 21타수 4안타 2득점 3볼넷 7삼진 타율0.190


MLB 카툰 소식 7월10일 추신수 멀티히트, 최지만 복귀전 멀티출루, 이대호 가벼운 부상MLB 카툰 소식 7월10일 추신수 멀티히트, 최지만 복귀전 멀티출루, 이대호 가벼운 부상




시애틀 매리너스 이대호 선수는 오른손 부상으로 6회 교체 아웃 되면서 2타수 무안타로

7경기 연속 안타행진을 마감합니다.

오른손 통증은 가벼운 타박상으로 부상선수에 등재되지 않았고

이대호 선수는 인터뷰에서 가벼운 부상이라서 다음경기 출전의 희망한다는 출전의지를 보여줍니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강정호 선수는 3타수 무안타로 요즘 타격 부진에서

완전히 벚어나지 못하는 모습입니다. 슬럼프에 빠져드는 조짐이 보이고 있습니다.




LA에인절스 최지만 선수는 시즌초 마이너리그로 갔다가 부상당한 C.J 크론 대신에 메이저리그에 콜업 되었습니다.

마이너리그 트리플A에서 3할대 타율과 4할대 출루율을 보이면서 큰 활약을 한 최지만 선수는

오늘 메이저리그 복귀전에서 안타는 없었지만 뛰어난 선구안으로 2볼넷을 골라내면서 멀티출루 합니다.




볼티모어 오리올스 김현수 선수는 오늘도 연타행진을 이어가면서 6경기 연속안타를 떄립니다.

볼넷도 골라서 밀티 출루 합니다.

타격기계 출루머신의 별명이 무색하지 않게 계속 안타와 출루를 하면서 3할대 타율과 4할대 출루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오승환 선수는 팀이 8대1 승리하면서 마무리 등판 하지 않았습니다.

팀의 마무리 로젠탈이 극심한 부진으로 마무리에서 불펜으로 보직 변경되었고

오승환이 마무리 보직을 받았지만 감독은 오승환이 마무리 라는 공식 언급은 없는 가운데

팀 전력 보직표에는 오승환이 마무리로 등록되어있습니다.

그동안 7~8회 계투 투입되던 오승환은 9회 마무리 투입되면서 실질적인 마무리투수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메이저리그에서는 팀의 주축 마무리투수의 피로도를 높이지 않기 위해서 3경기 연속 등판은 시키지 않습니다.

하지만 오승환의 경우는 3경기 연속 등판은 물론이고 세이브 기회가 아닌 패전이나 큰점수차에도 마구잡이 등판 시키는등 감독이 혹사 시키고 있다고 합니다.

감독은 현지 언론에 오승환을 칭찬하고 높이 평가하는 인터뷰를 하면서도, 오승환에게 정식 마무리 대접을 하지 않고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텍사스 레인저스 추신수 선수는 오늘도 멀티히트를 때리고 정타들을 날리면서 높은 타격감을 과시 합니다.

오랜 부상에서 돌아와 물오른 타격감을 과시하면서 메이저리그 12년차 선수로 1번타자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의 활약이 두드러지나 현지 방송에서도 경기중 한국인 메이저리거들에 대한 관심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지 방송에서 보여준 코리안 메이저리거 목록

한국 출신 선수가 9명이나 되면서 아시아국가중 가장 많은 선수를 메이저에 보내던 일본을 누루고 압도적으로 아시아 국가중 한국인 메이저리거가 많습니다.

현지 방송은 한국인 입양아 레프스나이더 역시 코리안 메이저리거에 포함 시키는군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