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덤 케냐 커피메이커

개봉기 사용기 정보 2013. 6. 19. 01:12
반응형

 

지난 주말.. 홈플러스에 갔더니... 보덤 케냐 커피메이커(펌핑기) 50% 세일을 하더군요.

아들녀석이 평소 사달라고 조르던 건데... 마침 세일을 하길레 구입했습니다.

 

 

정가 4만원에 50% 세일 2만원에 판매 하는데요... 온라인에서 3만5천원에 판매되는 물건이라소 실질적으로는 50%가 아닙니다.

커피메이커 제품들이 생각보다 비싸기는 했지만.. 온라인보다 저렴하고 배송료가 들지 않기 때문에 조금 망설이다가 그냥 구매를 했어요.

 

 

박스 사이드에 대략적인 사용설명이 있네요.

 

 

0.35L 용량에 커피잔으로 3잔 나오는 사이즈입니다.

 


아내의 말로는 보덤 유리 제품들과 보덤 커피메이커가 좋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원산지 폴란드이고.. 폴란드 유리 라고 합니다.

 

 

구성품은 단촐 합니다.

본체와 스픈과 메뉴얼.

 

 

재료를 걸러주는 철망은 스테인레스 입니다.

 


재료를 걸러서 음료만 나오게 하는 뚜껑은 PP(폴리프로필렌) 입니다.

PP는 용융점이 120도 라서.. 100도의 끓는물에도 안전하겠네요.

 

 

한뼘도 안되는 작은 크기의 귀여운 커피 메이커 입니다.

 

 

나이에 어울리지 않게... 차를 좋아하는 아들녀석에게 좋은 선물이 될듯 합니다.

 

 

메뉴얼에는 간단한 사용설명이 있네요.

 

 

봉에서 거름망이 분리가 되어서 청소가 용이 할것 같습니다.

 

사진상 중간에 있는 거름망을 빼고, 왼쪽의 스프링만 오른쪽 받침대에 끼우고 봉에 연결하게 되면 우유거품기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