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호 시즌 5호 홈런 현지 미국 반응

MLB 하이라이트와 영상 2016. 4. 28. 18:21
반응형

박병호 선수의 시즌 5호 홈런이 터지자 미국 메이저리그 미네소타 트윈스 현지 팬들도 들썩이고 있습니다.

 

팀이 승리 하지 못한건 아쉽지만, 이번에도 비거리 444마일 약 134미터 장거리 홈헌을 태린 박병호의 파워에 현지 팬들도 연이어 놀라는 반응 이네요.

 

박병호 시즌 5호 홈런 미국 현지 팬 반응박병호 시즌 5호 홈런 미국 현지 팬 반응

 

 

베터스 아이 백보드 상단을 맞춘 박병호의 시즌 5호 홈런에 열광하는 메이저리그 미네소타 팬들의 반응 모음 입니다. 

 

 

 

 

 

'박병호는 정말 엄청강력한 파워를 지녔어'

'#박뱅'

'나도 박병호 때문에 엄청난게 흥분 되지만, 이렇게 괴상한 해시태그는 하지 않는게 좋겠다'

'박뱅'

'Byung-Ho Dong!' (박병호 이름과 종을 치는 타격음 뎅을 합쳐서 병호뎅 이라는 언어 유희 같습니다. 큰 종을 치듯 엄청난 파워로 공을 때려 낸다는 뜻인것 같아요)

'이런, 박병호가 큰 공을 계속 날려보내고 있어'

'예~, 박 베이비!'

'오 하나님 맙소사'

'이 한국인은 볼을 멀리 날려보내는 법을 알고 있다'

'#병호뱅 이라고 하는게 더 좋은것 같다'

'볼이 얼마나 빠르게 날아갔는지 보았어?'

'너무도 오나벽하게 아름다워. 박병호는 누구도 의심치 않는 마스터다'

'Park(공원)에 또 하나의 괴물 Dong 이다' (홈런치면 종치는 소리와 비유를 많이 하네요.)

'Parked ONE' (한대 주차 완료. 예전 박찬호 때도 그렇고 추신수 때도 그렇고 이름으로 유쾌한 언어유희를 많이 하는군요)

'나는 정말로 parked라는 별명이 박뱅보다 좋은것 같아'

'와우 대단해, 박병호는 홈런 칠때 어떠한 잡기술도 사용하지 않아'

'이거 놀랍군요 라고 폴 지아마티가 박병호에 대해서 말하고 있어' (영화배우 폴 지아마티의 유행어를 사용한 농담 같아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해시태그가 바로 #박뱅 이야' (#박뱅 해시태그를 좋아하는 팬과 그렇지 않은 팬이 공존하는군요 ㅎㅎ)

'잘 했어'

'우와~ 판타스틱 베이비~'(빅뱅의 판타스틱 베이비를 박뱅에 대입한 언어유희 갗아요. 미네소타 팬 중에 K-pop 팬이 있는듯 합니다)

'이 친구를 우리가 1년에 3백만달러에 가져왔다는 것을 나는 믿기 힘들어'

'박병호는 ISO.339야 대단해' (ISO는 순수장타율 입니다)

'박병호가 너무 아름답다. 중앙팬스로 444피트나 날려보냈어'

'타겟필드 이름을 병호공원으로 바꾸자' (타겟 필드는 미네소타 트윈스 홈구장이름 입니다. 박병호 성이 PARK(공원)과 같아서 하는 농담인듯)

'공원 밖으로 날려서 우리 가슴 안으로 들어왔다'

 

미국 팬들도 박병호의 파워있는 장타력에 놀라는 반응인데요. 이름 가지고 농담을 많이 하네요. ㅎㅎ

 

 

시즌 5호 홈런을 때린 박병호 선수의 현재 성적 입니다.

 

 

박병호 선수는 현재 홈런 5개로 미네소타 트윈스 팀내 홈런 순위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