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오류 먹통 에러 메세지

정보/핫이슈 2019. 4. 3. 00:30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가 4월2일 밤 10시경 부터 먹통이 되었어요.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 이외에 네이버 불로구도 운영중인데, 마침 새 글 포스팅 글 작성을 1시간여에 걸쳐서 끝내고 11시쯤에 발행을 눌럿더니 에러 메세지가 뜨고 페이지를 찾을수 없음 이라고 네이버 블로그 글쓰기 오류 현상이 발생 하더군요.

순간 1시간 동안 작성한 포스팅 글을 날렸구나 하는 생각에 식은땀이...

아무리 여러번 발행을 눌러도 소용이 없었어요. 그래서 임시 저장이라도 하자하고 네이버 블로그 글쓰기의 임시정장을 눌렀는데... 임기저장도 오류...헉..ㅠ.ㅠ

그런데... 다행인지 10시 30분 쯤에 임시저장 되었습니다. 만세를 와치고 일단 안심을 했는데... 여전히 네이버 블로그에서 작성중인 글은 발행이 오류가 나면서 먹통으로 안되었어요. 그나마 임시 저장은 되어서 다행인데.. 네이버 블로그 에디터만 오류 인가 싶었는데.

다른 블로그 첫페이지 자체가 열리지 않더군요. 몇분후 시도해보니 네이버 블로그 대문에 집입 되었다가. 또 안되고 페이지 찾을수 없다는 errr 메세지만 반복.. 결국 1시간 넘게 작성하던 글은 임시 저장이 되었다는 것에 그나마 위안을 삼고 냐일 아침에 발행하기로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오류 검색해보니 아직 네이버 블로그 문제 원인은 모르겠고 아마도 내일 아침이면 정상적으로 될것이라 기대해봅니다.

pc 컴퓨터상에서만 네이버 블로그가 문제이고 모바일 네이버 블로그는 별 문제 없는 것 같고 안드로이드 모바일앱에서는 네이버 블로그 글쓰기 가능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