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4일 최지만 2호 홈런, 마이너 박병호 3경기 연속 홈런. 코리안 메이저리거 소식

MLB 카툰 소식 2016. 7. 24. 12:05
반응형

7월24일 코리안 메이저리거 MLB 카툰 소식.


최지만 시즌 2호 홈런 폭발.


마이너리그 박병호 홈런포함 멀티히트,  3경기 연속 홈런 다시 부활한 타격감.


강정호 대타 무안타.


이대호 플래툰 결장.


오승환 결장.


추신수, 류현진 부상 재활중.


김현수 7월25일붜 트리플A 마이너리그 재활경기 시작 예정.



MLB카툰 소식. 최지만 2호 홈런, 박병호 3경기 연속 홈런MLB카툰 소식. 최지만 2호 홈런, 박병호 3경기 연속 홈런




로체스터 레드윙스(미네소타 산하 트리플A 마이너리그팀) 박병호가 최근 여속 안타와 연속 홈런을 때려내고 있습니다.

오늘도 멀티히트 기록하고 3경기 연속 홈런포를 쏘아 올렸네요.

마이너리그로 내려가서 슬럼프를 극복하고 다시 타격감이 회복된 모습인데요.

메이저리그 복귀 청신호가 켜졌습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오승환 선수는 팀이 2대7로 패배하면서 마무리 등판 기회가 없었습니다.




시애틀 매리너스 이대호 선수는 손바닥과 손목 부상과 함꼐 찾아온 슬럼프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부진속에서

다시 상대 투수 우완일때는 출전하지 못하는 플래툰 적용을 받게 된것 같습니다.

이대호 선수의 빠른 부진 탈출을 응원합니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강정호 선수는 성폭행 혐의 조사와 함께 찾아온 슬럼프 속에서 쉼게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타격 부진속에 무안타 경기가 계속되고 오늘은 벤치대기 하다가 주어진 대타 기회에서도 침묵 합니다.




최지만 시즌2호 홈런 현지 중계 코멘처리 한글자막 영상


최지만 시즌2호 홈런 포함 오늘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LS 에인절스 최지만 선수는 메이저리그 콜업 기회를 아주 잘 살리고 있습니다.

매경기 연속안타 활약에 이어 시즌 2호 홈런까지 때려 냅니다.

C.J 크론 선수 부상으로 대신 메이저리그로 올라온 최지만 선수가, 마이너리그 타격감을 유지하면서 메이저리그 빅리그에서도 연일 활약하면서 좋은 모습 보여줍니다.

LA에인절스의 경우 올시즌 우승은 멀어졌고 다음시즌을 준비하기 위해 루키를 키워내야하는 분위기인것 같은데요. 이런 분위기가 최지만 선수에게 많이 기회를 주는 상황으로 작용 할것 같습니다.

기회를 잘 잡고 있는 최지만 선수가 C.J 크론 복귀 후에도 메이저리그에 확실히 안착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