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버 고애니웨어 바베큐 그릴 개봉기

개봉기 사용기 정보/그릴 2013. 6. 7. 22:04
반응형

 

웨버 바베큐 그릴 고애니웨어 입니다. 

오전에 이마트 지점 배송을 했는데요.  운좋게 오후 시간대에 배송이 있더군요.

서울이 아니라서 배송물량이 많지 않앗나봅니다.

오전에 주문하고 오후 8시에 물건 받았습니다..... 정말 빠르네요.

 심플한 박스입니다.

처음 받았을때 느낌은.. 생각보다 조금 크다 였습니다.

 이마트가 직접수입한 상품이라고해서 영문설명서로 되어있을줄 알았는데 한글 설명서네요. 내용은  무척 간단합니다.

그리고 정품등록  엽서도 있네요

 부속품이  상당히 단촐합니다.

아랫판, 윗판, 손잡이 3개. 다리두개. 불구멍 마개 2개. 석쇠그릴하나, 차콜 받침 하나.

 조립도 무척 간단합니다. 위쪽 공기구멍은 처음부터조립이 된 상태이고. 손잡이 3개에 나사 3개 조여주고.

다리 철사만 끼워주면 조립끝... 5분도 안걸려요.

 조립하면서 드는생각...... 메드인 유에스에이인데..  생각보다그렇게 디테일이 좋은건 아니다. 허술한 부분도 있다.

이게 비싼 이유는 법랑코팅때문인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범랑코팅 마무리가 썩 깔끔하지는 않습니다.  약간 날카롭게 느껴지는 부분도 있으니 손조심하셔야 할듯해요.

 조립하다보니. 안쪽 한쪽면에 2개의 흠집이 잇더군요. 전기 용접자국 같은데요. 처음에는 손잡이 붙인부분인가? 생각했는데 

손잡이 위치가 아니네요. 모든 고애니웨어가 그런것인지. 제가 구입한게 불량인지 모르겠습니다.

 다리 세우고 뚜껑연 모습입니다.

이상태에서는 일반 직화구이가 가능하겠네요.

 뚜껑을 덮으면 훈제 바베큐 요리가 가능하겠네요.

 다리를 접은 수납형태. 다리가 걸쇠역할을 해서 뚜껑이 고정됩니다. 이상태로 들고다니면 되겠네요.

8000원 짜리 그릴온도계를 꼽아 봤습니다.

뭔가 그럴듯 하네요. ^^



첫느낌 : 생각보다 조금 크다.

조립하면서 든 느낌 : 생각보다 단촐하고 심플하다. 철판과 코팅이 무지 두꺼울줄 알았는데 얇다. 매드인 유에스에이 라도 마감이 환상적으로 훌륭한건 아니다. 그래도 매드인 차이나보다는 괜찮다. 이거.. 가격이 3~4만원이면 적당할것 같다. 공업사에 의뢰하면 금방 똑같은거 만들수 있겠다.

조립후 느낌 : 조립중에는 뭔가 허전하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완성하고 나니 뭔가 뿌듯하다. 왠지 이뻐보인다. 이제 바베큐요리가 기대 된다.



이제 열심히 바베큐 레시피 연구해서 맛난 요리 만들면 되겟어요 ^^


캠핑 가서도 쓰고.. 집에서도 쓰고... 오래오래 아껴가며 잘 사용해야  겠습니다.


반응형
: